앨범 정보

나보름 해금 찬양 1 '평화 평화로다'

나보름 해금 찬양 1 '평화 평화로다'

공유하기

나보름

앨범유형
정규앨범 , 국내CCM / CCM
발매일
2017.11.06
앨범소개
나보름 해금 찬양 1집 "평화 평화로다"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올립니다.
나보름의 해금 찬양 1집 ‘평화 평화로다’는 해금 찬양 사역가로 내딛는 첫 발입니다.
하나님이 주신 귀한 달란트가 하나님만을 위해 쓰임받기원해 제작된 앨범이기도 합니다.
해금이라는 우리나라 전통악기와 찬송이라는 하나님의 곡조가 만나 세상가운데 힘들고, 외롭고, 지친사람들에게 위로와 평안이 되길 소망합니다.

우리에게 익숙한 찬송가를 바탕으로 편곡된 이번 찬양앨범에서는 찬송가 원곡을 최대한 살려 듣는 이로 하여금 불편함이나 어려움을 없앴고, 해금의 잔잔한 음색이 기타와 피아노를 만나 찬송가와 어우러져 은혜로 다가가는 찬양이 되길 원합니다.
또한 믿음의 작곡가들과 기도로 준비하고 나아왔음을 고백하며, 우리의 마음을 담은 찬양이 당신에게도 전해지길 기도합니다.
특히 타이틀 곡 ‘내 영혼의 그윽히 깊은 데서(Wonderful Peace)’는 피아노와 기타 두 가지 버전으로 나뉘어 같은 곡이지만 다른 매력으로 다가가려합니다.
그리고 지금은 천국에 가신 故여종수 장로님을 위한 추도곡인 ‘우리 다시 만날 때 까지(God Be With You)’는 우리 가정에 믿음의 씨앗을 뿌려주신 할아버지께 감사의 곡으로 전하고자 합니다.

이 앨범이 주님만을 위해 사용되기 원합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할렐루야.

Credits
Arrange by 나보름, 김재성, 서현정, 이영재
Haegeum by 나보름
Acoustic Guitar & Electric Guitar by 김재성
Piano by 서현정, 이영재, 지혜인
Bass by 김태민
Cajon by 김성재
Recording & Mixing & Mastering by 이영재
Design by 장지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