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Stars

Stars

공유하기

로시 (Rothy)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7.11.09
앨범소개
신승훈의 프로듀싱으로 화제가 된 신인 ‘로시(Rothy)’ 드디어 베일 벗다
어벤져스급 음악 스텝으로 웰메이드 발라드 탄생

Stars 
작곡 : 신승훈
작사 : 김이나, 원태연
편곡 : 이현승, TM
 
3년간 신승훈의 특별 트레이닝으로 음악성과 대중성을 고루 갖춘 로시(Rothy)의 첫 데뷔곡 “Stars”

작곡과 프로듀싱은 설명이 필요 없는 뮤지션 신승훈이, 작사는 이 시대의 최고의 작사가인 김이나와 시인 원태연이, 편곡 또한 백지영의 ‘잊지 말아요’와 김태우의 ‘사랑비’, 다비치의 ‘8282’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온 이현승이 오로지 편곡에만 참여한 것을 보면 ‘로시(Rothy)’의 데뷔곡이 웰메이드 곡 그 자체라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또한 마스터링은 그래미 어워드의 끝판왕 에드 시론의 ‘Shape of you’의 마스터링을 맡았던 Stuart Hawkes 가 했으며, 뮤직비디오 또한 최고의 추가를 올리며 수많은 유명 가수의 뮤직비디오를 맡아온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찍어 말 그대로 어벤저스 급의 스텝으로 가요계에 등장했다.

“Stars”는 싱어송라이터 신승훈의 음악적 스펙트럼이 얼마나 다양한지를 보여주는 곡으로, 일률적인 사랑 얘기를 떠나 나 자신에 대한 위안과 힘들어하는 모든 이들에게 공감을 주는 가사로 새로움을 더했다. 장르는 ‘퓨처 힙합 발라드’로 요즘 트렌드 적인 ‘퓨처 알앤비’에 가요적인 멜로디를 접목시킨 새로운 음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