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Roommate

Roommate

공유하기

8586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17.12.05
앨범소개
"오랜시간의 기다림이 전혀 아쉽지 않은 웰메이드 앨범 8586"

오랜기간동안 음악적인 동료로 지내왔던 지기펠라즈 출신 랩퍼 우싸이드와 너목보 시즌3에서 노래하는 포청천으로 또 그간 수많은 작업물을 보여준 제이디가 만났다.
이둘은 서로 긴 시간동안 동료이자 또 룸메이트로 지내왔다.
그런둘이 만나 8586이라는 팀을 결성 앨범 제목 또한 "RoomMate"로 앨범을 발매한다.

이둘은 서로 음악이라는 공통 분모속에 또 그안에 힙합&알앤비라는 장르속에 서로간의 작업에 갈증을 느끼면서 수차례 작업을 해왔지만 그간 서로간 소속사 문제와 또 개인의 문제로 결과물을 보여주지 못하고있었다. 
그런둘이 만나 오랜기간 동안 작업한 앨범 RoomMate를 완성 하였고 드디어 세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긴시간 동안 작업한만큼 8586측은 4계절 언제든지 들어도 손색이 없는 "웰메이드" 앨범이라 자부한다고 전해왔다.

또한 이번에는 우싸이드와 제이디의 오랜 음악적 동료이자 많은 작업물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작곡가 CuzD와 또 한번 호흡을 맞춤으로써 앨범의 완성도를 더했으며 거기에 더불어 수많은 작업물을 보여주고있는 신예 프로듀서 CashNote가 합류함으로써 앨범에 활기를 불어넣어 주었다. 3번 트랙인 "Dejavu" 에서는 토크박스팀인 "Grayscale" 토크박스 세션을 참여함으로써 앨범이 더욱 알차게 구성되었다.

특별히 뮤직비디오는 다방면에서 활동하고있는 R&B싱어 이자 뮤직비디오 감독인 "Rose"가 메가폰을 잡았고 앨범 커버디자인에는 가장 핫한 힙합레이블 비스메이져의 "BabyNine"이 참여해주었다.

8586측은 첫 시작이자 첫 앨범인 "RoomMate"로 많은 활동을 하며 또한 많은 앨범을 발매할것이라고 전해왔으며 자신들의 행보에 많은 응원과 사랑 또 기대를 보내달라고 전했다.

-------------------------------------------------------------------------------------------
Trak List.

1.Soul Mate                 작사:Woo-Side, 작곡:CuzD & CashNote JD, 편곡:CuzD

2.NOBODY                    작사:Woo-Side, 작곡:CuzD & CashNote & JD, 편곡:CuzD

3.Dejavu (Feat.GrayScale)   작사:Woo-Side,조정모,JD, 작곡:조정모 & JD, 편곡:조정모

4.Soul Mate (CashNote Ver.) 작사:Woo-Side, 작곡:CashNote & JD, 편곡:CashNo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