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でぃらいと 2 / D-LITE 2

でぃらいと 2 / D-LITE 2

공유하기

대성

앨범유형
싱글/EP , 팝 / J-POP
발매일
2017.12.20
앨범소개
대성 [でぃらいと 2 / D-LITE 2]

오리콘 앨범 주간 랭킹 1위를 기록한 전작 『 디라이트 』에 이어서 3년 만에, 발매하는 비정규 앨범으로 10월 12일에 발매된 『 디라이트 2』에 신곡 3곡을 추가한 "연간 기획" 제2탄 미니 앨범 『 디라이트 2』가 12월 20일(수)에 CD발매가 결정 되었다. 

일본에서 음반 발매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 디라이트 2』 음원을 12월 20일 정오에 공개한다.

이번 오리지널 신곡으로 제작한 "아ㆍ제ㆍ쵸!"는 4월에 발매한 최신 미니 앨범『 D-Day』의 수록곡"VENUS"에서도 팀을 이루었던 "이키모노가카리"의 미즈노 요시키가 작사, 작곡을 한 곡이다.

타이틀부터 눈길을 끄는 "아ㆍ제ㆍ쵸!!"는 "날 봐, 귀순(Look at me, Gwisun)"과 마찬가지로 한번 들으면 누구나 흥얼거리고 싶은 멜로디와 가사로 라이브에서도 큰 호평을 받고 있는 혼신의 업 넘버이다. 그리고 수많은 일본의 명곡 중에서 이번에 D-LITE가 커버에 도전한 곡은 스즈키 마사유키의 "치가우,소-쟈나이"(1994년 발매)와 오자키 키요히코의 "마타 아우 히마데 "(1971년 발매) 또한 DREAMS COME TRUE을 사랑하는 아티스트들이 DREAMS COME TRUE 곡을 커버한 앨범 " 『 The best covers of DREAMS COME TRUE도리우타 Vol.1』" (2017년 7월 발매)에 수록되어 있는 "에가오노 유쿠에"이다. 상기의 먼저 발매된 4곡과 "시간이 두 사람의 잡은 손을 갈라놓아"라는 가사가 애절함을 환기시키는 러브 발라드 "소바니 이테요"(오리지널 신곡), PERSONZ "Dear Friends"(1989년 발매)커버, 그리고 2NE1의 명곡 "IT HURTS-KR Ver.-"커버 등 신곡 3곡을 포함한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