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와서 굽혀 주를 경배할 때

와서 굽혀 주를 경배할 때

공유하기

배지완

앨범유형
싱글/EP , 국내CCM / CCM
발매일
2017.12.21
앨범소개
여호사밧이 몸을 굽혀 얼굴을 땅에 대니 온 유다와 예루살렘 주민들도 여호와 앞에 엎드려 여호와께 경배하고 (대하 20:18)  

오라 우리가 굽혀 경배하며 우리를 지으신 여호와 앞에 무릎을 꿇자 (시 95:6)

존귀와 위엄이 그의 앞에 있으며 능력과 아름다움이 그의 성소에 있도다 (시 96:6)

2005년 브라질에서 선교하던 중에 만들게 된 곡입니다. 처음 갔던 남미 땅에서 브라질의 그리스도인들과  함께한  뜨겁고 강렬한 기도와 찬양시간 가운데, 하나님의 임재와 영광에 대한 강렬한 열망과 그 분의 아름다우심을 보기원하는 기도를 하게되었습니다.  
하나님을 더 원한다는 기도 가운데, 성령께서는 죄에 대한 회개로 이끄셨습니다. 또한 하나님의 주권을 인정하며 선포하는 기도를 하게하셨고, 이 노래의 가사와 멜로디가 회개와 간구의 기도로서 주님께 올려드리게 됐습니다. 
특별히 이 곡은 오랜 친구이자 동역자인, 하와이 코나 열방대학 (University of the Nations, YWAM Kona campus)의 예배학교와 예배사역 훈련 책임자인 Daniel Lehmann 과 함께 불렀습니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by JIWAN BAE 
Producer by AARON KIM
Guitar by 정재원 
Bass by 최인성
drum by 김승호 
Piano by AARON KIM 

Mixed by 김갑수, ISAAC HAN  
Mastered by ISAAC HAN 
Art Direction&Graphic Design by Lee Hyung June, Han Kyung H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