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Whenever

Whenever

공유하기

에드가사운드 (Edgar Sound)

앨범유형
싱글/EP , 일렉트로니카 / 가요
발매일
2019.07.30
앨범소개
에드가사운드 (Edgar Sound) [Whenever (웨네버)]

‘웨네버'(Whenever feat. GKAE)는 DJ겸 프로듀서 에드가사운드(Edgar Sound)의 겨울 느낌의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지난 여름 청량한 트로피컬 리듬의 ‘썸머블리스’를 이어 그의 해외 음악 파트너 가브리엘 킷츠먼(Gabriel Kitzman)과 함께하는 두번째 음반이다. 믹싱과 마스터링에 스티브 우(Steve Wu), 여성 보컬 및 코러스에는 싱어송라이터 올리비아 루딘(Olivia Rudeen) 등 다양한 아티스트가 참여하였다.

에드가사운드는 현역 DJ 답게 디제이씬 현장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에 주목했으며 신곡 ‘웨네버’의 기획 단계에서 부터 클럽 현장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소재로 만들었다고 밝혔다. 우연히 찾은 클럽에서 만난 상대방에 대한 강렬했던 느낌과 짧은 만남의 여운이 가시기도 맞이하는 이별과 그리움을 클럽현장에서의 소품과 가벼운 이야기를 소재삼아 풀어낸 곡으로 요즘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남녀들의 흔하지만 강렬한 감정과 고민들을 특유의 관찰력으로 해석했다는 평이다.

또한 "이번 음반의 프로모션 비디오는 세계적인 DJ기기 브랜드인 Pioneer DJ와 디제이코리아의 스폰서쉽을 통해 제작되었으며 12월에 출시되는 디제이헤드폰 Pioneer DJ HDJ-X 시리즈의 국내 광고에 배경음악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라고 하였다. 

01. Whenever (Feat. G KAE & Olivia Rudeen)
Executive Producer by Edgarsound
Arranged and Composed by Edgarsound
Lyrics by Gabriel Kitzman
Vocal by Gabriel Kitzman, Olivia Rudeen
Mixed and Mastered by Steve w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