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돌아와줘요

돌아와줘요

공유하기

오션 (5tion)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8.01.05
앨범소개
4인조 감성 보컬 그룹 오션 (5tion) [돌아와줘요]

가수 오션 (5tion)이 2018년 1월 새로운 싱글을 발표한다. 2016년 가을 싱글 ‘My Valentine’을 발표한 이후 일 년 만에 신곡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 오션의 싱글 타이틀 곡 ‘돌아와줘요’는 멤버 렌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떠나보낸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며 돌아올 수 없다는 걸 알면서도 돌아와 주길 바라는 가슴속의 간절함을 표현한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감성적인 R&B 발라드곡이다. 요즘 트렌드로 유행하고 있는 90년대 사운드를 연상시키고 있의며 전체적으로 retro 한 느낌이 있지만, 악기와 드럼 소스들은 modern 한 느낌을 주며, 90년대 사운드와 modern한 사운드의 balance 를 이루고 있다"

타이틀 곡 ‘돌아와줘요’의 뮤직비디오는 미국 뉴욕 멘하탄 브루클린 로케이션 촬영하였으며 뉴욕의 차가운 도시적 배경과 멤버 네 명의 댄디한 매력이 어우러져 세련되고 남자다운 오션(5tion)의 한층 더 성숙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일본에서 발매한 싱글 ‘My Valentine’은 오리콘 데일리 차트 2위에 오르며 일본에서 큰 사랑을 받았으며 2018년 1월 첫 싱글 '돌아와줘요'를 시작으로 3월 일본어 버전과 함께 일본에서의 첫 정규 앨범 발매 예정에 있으며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다시 한번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Credits]
Written by Chris Lee(LEN)
Composed by Chris Lee(LEN)
Arranged by Jun Lee
Chrous by 강태우
Recording by 안창규 at Doodoob studio
Mixed by Ethan at Iconic
Mastering Enginner 권남우 at 821 Sound Maste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