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레알 남자 (Real Man)

레알 남자 (Real Man)

공유하기

더 이스트라이트 (TheEastLight.)

앨범유형
싱글/EP , 일렉트로니카 / 가요
발매일
2018.01.18
앨범소개
더 이스트라이트(TheEastLight.) - 레알 남자 (Real Man)

‘믿고 듣는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TheEastLight.)가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레알 남자 (Real Man)]로 돌아왔다. 3rd Digital Single은 타이틀 곡 ‘레알 남자 (Real Man)’를 포함하여, 각각 다른 장르의 3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특히, 더 이스트라이트는 2017년 한 해 동안 1st, 2nd 디지털 싱글과, 1st 스페셜 싱글, 1장의 미니 앨범을 통해 대한민국 문화연예 대상 K-POP 가수상을 수상하는 등 신인답지 않은 눈부신 활약을 펼친 뒤 6개월 만에 컴백,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컴백을 기념하여 개최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Don’t Stop]과 더불어, ‘레알 남자’로 거듭난 ‘믿고 듣는 밴드’의 다섯 번째 작품은 어떨지 기대해보자. 

[Track Review]
01. 레알 남자 (Real Man)
타이틀 곡 ‘레알 남자 (Real Man)’는 1970~80년대 유행했던 Funk에서 파생된, 신나고 경쾌한 리듬이 특징인 디스코 곡으로, 연상의 누나를 좋아하는 10대의 귀여운 질투심과, 좋아하는 여자를 사로잡겠다는 특별한 가사가 듣는 재미를 더한다.
 
02. Don’t Stop
더 이스트라이트의 멤버들이 음악을 하면서, “지치고 힘들 때도 멈추지 않고 꿈을 향해 달려 가겠다”는 각오를 표현한 곡으로, 더 이스트라이트 특유의 강렬한 밴드 사운드와 세명의 보컬들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완성된 Rock 곡이다

03. 너와 둘이
더 이스트라이트의 보컬 이은성, 정사강, 이우진의 더욱 풍부해진 감성과, 기타리스트 김준욱의 연주가 더해진 Acoustic 사운드의 Ballad곡이다. 서정적인 기타 선율 위의 달콤한 사랑의 메시지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의 따뜻한 설레임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