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걷고 걷는다

걷고 걷는다

공유하기

하랑은유 (Harang Eunyu)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18.01.28
앨범소개
하랑은유 (Harang Eunyu) - "걷고 걷는다"

윤딴딴, 강전한, 보라밴드, 라떼라떼 의 퍼커셔니스트 서익주가 작곡 & 작사 했으며, 이문세밴드의 기타리스트 장재원이 편곡을 맡았고, 멜로망스의 베이스 김유성이 베이스로 참여 한 앨범.

힘들어도 나는 너를 향해 "걷고 걷는다"  

"걷고 걷는다" 의 라이브 버젼은 이미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중국어, 영어, 한국어 총 3개국어로 레코딩 되었다. 또한 평창올림픽 응원가로 소개 되고 있으며 "힘들어도 나는 평창을 향해 걷고 걷는다", " 앞으로도 나는 평창을 향해 걷고 걷는다" 라는 센스 있는 개사로 3개국어로 공연하여,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을 준비하는 전세계 선수들과 모든 사람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걷고 걷는다]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된다. 싱어송라이터 "하랑은유"를 어린 왕자 이미지 컨셉을 적용시켜서 소행성에서 해바라기와의 사랑, 비행사와의 만남, 비행사와의 대화에서 해바라기의 의미를 깨닫고 소행성으로 돌아간다는 스토리를 가사와 접목시켜 영상으로 표현했다. 
뮤직비디오는 드라마 SBS [사임당] , JTBC [디데이] , KBS [예쁜남자] 등의 여러 유명한 작품들의 post Producer 유대정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박화요비 [난], [어떤가요], 김범수 [일생동안], 윤도현 [사랑할거야], 김건모 [하루이틀사흘나흘] 등 100여편의 뮤직비디오를 만들었던 김학수 촬영 감독이 촬영 하여 더욱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는 뮤직비디오이다. 
[걷고 걷는다] 뮤비에는 최근 [랄라랜드]로 크게 사랑을 받은 대배우 김보성이 까메오로 출연했고, 배우 감례인, 김용호, 김도연, 김용석 외 다수가 출연했고, 댄서 임동혁이 출연했고, 인디밴드 하랑은유의 멤버 서익주, 김경빈, 안다미로킴, 김유성 등이 출연했다.

■ Credit

작사: 서익주 
작곡: 서익주 
편곡: 장재원
기타: 장재원 
베이스: 김유성
퍼커션: 서익주
번안 : 
-중국어 : 장빛나
-영어 : David Choi
뮤직비디오 Credit : 
-연출 : 유대정
-촬영감독 : 김학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