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좋아합니다

좋아합니다

공유하기

미드나잇 램프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8.02.01
앨범소개
‘미드나잇 램프’ EP [좋아합니다]

EP 앨범 [좋아합니다]는 누군가를 좋아하게 되었을 때 감정과 그 마음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고 자신이 없어 망설이던 순간을 두 남녀의 이야기로 담아냈어요. 오랫동안 알고 지내 온 우리 사이 ‘너와 친한 사이라는 말보다 특별해지고 싶어, 널 좋아해’ 라는 [남자]와 그 고백 앞에 ‘미안해’리며 그 동안 알면서도 모른 척 할 수 밖에 없었던 [여자]의 심정으로 연결 지어 앨범을 듣다 보면, 한편의 로맨스영화를 보거나 책 한 권을 읽는 듯한 느낌이실거에요.

Executive Producers: 미드나잇램프(송승우) & Stoner Tunes 
Co-Production: 이정환 @제이에이치뮤직
Marketing & Management: 제이에이치뮤직
Album Director: 미드나잇램프(송승우)
Album Mixed By: Stoner Tunes
Mastered By: 도정회 & 박준 @SoundMAX
M/V Director: 미드나잇램프(송승우)
Photography: 미드나잇램프(송승우)

1. 그대 때문이죠
누군가를 좋아하게 되고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매일 똑같았던 나의 하루가 특별하게 느껴지기 시작되었다는 이야기입니다. 짝사랑을 한 번쯤 해본 사람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노래라 생각해요.
작사: 송승우 
작곡: 송승우
편곡: 송승우, COZE  
보컬: 남현섭 
피아노: COZE

2. 오늘은 말해야겠어요
이번 앨범 [좋아합니다]의 타이틀 곡입니다. 좋아하는 그 사람에게 오늘은 꼭 용기를 내어 숨겨왔던 나의 마음을 고백하는 곡입니다. 이 곡을 불러준 현섭씨는 ‘SBS 판타스틱듀오2 : 아이유 편’ 에서 ‘마트보안관’으로 출연하여, 파이널 무대를 아이유와 듀엣으로 장식했던 매력적인 목소리의 보컬이에요. 그의 고백을 들어보세요. 
작사: 송승우 
작곡: 송승우
편곡: 송승우, COZE  
보컬: 남현섭 
드럼: 정기원
베이스: 이정환
피아노: COZE
기타: 송승우

3.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앨범의 감정이 남자에서 여자로 넘어가는 시선의 전환점 같은 트랙입니다. 다음 곡의 시작점이기도 해요. [좋아합니다] 앨범 전체를 순서대로 들어보신다면, 이 트랙이 왜 따로 수록되었는지 궁금증이 풀리실거에요.
나레이션: 남현섭 

4. 미안해
오늘 그 사람의 고백 앞에서 망설였던 이유와 다가오는 그 사람이 좋은 사람이라는 걸 알지만, 선뜻 다가가지 못하는 그녀의 속마음을 그 사람에게 음성메세지로 남기는 내용이에요.
작사: 송승우 
작곡: 송승우
편곡: 송승우
보컬: 박지영
기타: 송승우

5. 사랑 어떻게 하나요
평소 누군가를 좋아하는 감정도, 다가오는 사랑에도, 왜 자신이 없었는지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는 이야기입니다. 참여해준 지영씨의 애절한 목소리와 잘 어우러진 곡이에요. 여러분들은 지금, 사랑 어떻게 하나요?
작사: 송승우 
작곡: 송승우
편곡: 송승우, COZE
보컬: 박지영
피아노: CO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