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狹い道 A Narrow Road

狹い道 A Narrow Road

공유하기

Payment

앨범유형
싱글/EP , 국내CCM / CCM
발매일
2018.02.26
앨범소개
[狹い道 A narrow road (Feat. Daisuke Yokoyama)]

지난 10여년 이상을 CCM음악 중심에서 활동했던 '페이먼트' 밴드는 2015년 '페이먼트' 밴드 재팬팀을 음악 문화선교를 위해 일본 선교지로 파송했다. 그것에 대한 첫 결과물로 국내에 발표되는 이 곡은 일본의 현지 CCM 찬양사역자와 콜라보를 이루어 만들어 낸 곡이다. 더불어 앞으로 '페이먼트밴드'의 곡을 일본 현지 찬양사역자들과 지속적으로 협업을 해 나가면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제작하여 발표하게 될 'Payment Band with Friends'라는 프로젝트의 첫 발걸음이다. '페이먼트밴드' 3집 앨범에 수록되었던 ‘ 전대현’ 작사. 곡 “좁은길”을 일본어로 번역하여 일본인 Daisuke Yokoyama가 보컬로 참여한 곡이다. 
페이먼트밴드의 보컬인 곽영욱의 기존의 보컬 분위기와는 다르게 감미로운 목소리로 시작을 하지만, 중반부부터 풍성하고 강렬하게 클라이막스로 이끌어내며 파워풀한 일본인 가수 Daisuke Yokoyama의 역동적이고 호소력 짙은 분위기를 느낄수 있다. 
'페이먼트밴드'의  Friend로 목소리를 담은싱어송 라이터 Gospel Lion 요코야마 다이스케 'Daisuke Yokoyama'는 일본의 몇 안되는 일본의 찬양사역자이다.
2004년에 미국의 캘리포니아 Fullerton 칼리지를 졸업한 실력을 겸비한  유학파이기도하다.
일본인과 결혼하여 현재 일본 시민권을 취득한 스페인계 일본인이다. 그녀는 일본의 가스펠계의 독보적인 보컬 실력과 하나님에 대한 영성을 지닌 일본 가스펠의 별이라 할 수 있다. 실제로 수많은 팬층이 형성되어 있으며 그녀의 찬양사역자로서의 영향은 실로 크다고 할수 있다. 
2002년 미국에서 앨범을 발표한 때부터 지금까지 일본에서 많은 라이브 경력과 3장의 앨범을 발매하고 어느 누구보다 열심히 일본 전국을 찬양으로 누비고 있는 활동파이기도하다.
'페이먼트밴드'의 연주,편곡능력과 일본 현지 사역자의 콜라보는 언어에서 부딪칠수 있는 한계를 극복할 중요한 협업으로 현지에서 평가받고 있다. 
보컬 녹음이 현지 일본 페이먼트 스튜디오에서 이루어 졌으며 다른 악기의 녹음은 한국 페이먼트 스튜디오에서 이루어 졌다. 
양국을 오가며 이루어진 이 과정 속에서 어쩌면 진정으로 한국과 일본의 협력이 선교적으로 넓어져 가는 결과를 이루어 냈다고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뮤직비디오는 한적한 일본의 한 시골 길과 가장 번화가인 도꾜의 신주쿠에서 촬영이 이루어졌다. 곡의 이름 처럼 인생을 살아가는 길이 넓은 길 만이 아닌 좁은길을 걸어감에 있어 하나님과 함께 하는 그 동행이 좁은길을 극복하는 중요한 동행이라고 생각한다.
짧은 뮤직비디오 안에 일본의 다양한 길들을 표현하고 싶었고 그 길위에서 찬양사역자로 살아가는 우리의 노력을 표현을 했다.
이 두번째 곡을 이어가며 더더욱 많은 일본 사역자들과의 교류가 이루어지며 또한 많은 선한 영향력들이 일어날 수 있기를 기도하고 기대해 본다.


 :: Credit

PaymentBand with Friends 
Featuring Vocal. Daisuke Yokoyama
作詞,作曲_Dae Hyun Jun 전대현
編曲_Sung Mok Son
번역_ Kwang Sun Ko 고광선
Bass Guitar_ IL Kwon,Park 박일권
Drum_ Aro 문신영
Piano_You Jung,Choi 최유정
Guitar_Sung Mok,Son 손성목
String Arrange_ You Jung,Choi 최유정 
Mix & Mastered_IL Kwon Park 박일권
Recording Studio_Payment Studio (Korea), Payment Studio (Japan) 
Recorded By IL Kwon Park, Sung Mok Son 박일권, 손성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