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Slow Motion

Slow Motion

공유하기

Apollo & 문명진 & 11호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18.02.26
앨범소개
신인 프로듀서 Apollo가 DC Crew에 합류, 
국내에 소개하는 첫 싱글앨범 ‘Slow Motion’

2017년 결성된 DC Crew의 구성원으로는 호주 언더그라운드에서 다년간 활동해온 DJ 암스트롱, 실력과 개성있는 캐릭터로 주목받는 랩퍼11호와 보컬리스트 Ekko, 신인 프로듀서 Apollo, 그 밖에 유명 모델, 타투이스트, 디자이너, 엔지니어, 헤어디자이너와 포토그래퍼 등 여러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이들이 함께 합류해있다.  
또한 각종 소셜미디어(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터 , 페이스북, 싸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앨범 제작과정 및 그들의 일상과 활동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및 홍보할 예정이며 각자의 분야에서 전문성을 가진 이들로 이루어진 만큼 다양한 활동을 계획 중이다.   
‘Slow Motion’은 Hiphop R&B를 기반으로 한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써 유럽 스타일의 트렌디한 Apollo만의 감성을 담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국내R&B씬에서 인정받고 있는 문명진과 신인 랩퍼로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11호가 참여함으로써 Apollo의 첫 싱글 앨범인 ‘Slow Motion’의 완성도를 더욱 더 높여주고 있다.

[Credits]
(1) 아폴로(Apollo)
신인 프로듀서 아폴로가 한국의 힙합뮤지션크루인 DC Crew에 합류하면서 한국음악씬에 처음으로 등장하였다. Hiphop R&B를 기반으로 한 감각적인 사운드를 만들어내는 새로운 프로듀서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2) 문명진
Soul과 R&B계통의 흑인음악을 추구하는 뮤지션이다. 2013년 ‘불후의 명곡’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이 밤이 지나면', 'How am I supposed to live without you', '그대 내품에' 등의 여러 레전드 무대를 만들면서 'Soul과 R&B의 교본'이란 찬사를 받았다.

(3) 11호
신인 랩퍼 '11호'는 [HFBH] Project 'No답' '프로폴리스' 'Climax' ‘Bang’ ‘야해’ 등의 작품에 참여하였고, 최근에는 B1, 너란 부분 이란 싱글앨범도 발매하여 힙합 아티스트로서의 존재를 대중들에게 알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