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너라는 나무, 나라는 숲

너라는 나무, 나라는 숲

공유하기

노르딕 스웨터 (Nordic Sweater)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8.03.23
앨범소개
삶이라는 수많은 감정 속에 피어나는 이야기
노르딕스웨터의 두 번째 싱글 앨범 [너라는 나무, 나라는 숲]

오는 3월 23일 금요일 정오12시 [너라는 나무, 나라는 숲]을 공개하는 노르딕스웨터는 지난달 첫 싱글 [하늘]을 발표한지 한 달 만에 마치 기다렸다는 듯, 두 번째 싱글로 팬들에게 한걸음씩 다가선다.

노르딕스웨터는 "오래 공들여 준비한 곡들 중 이 계절에 어울릴 만한 곡을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라고 소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두 번째 싱글 [너라는 나무, 나라는 숲]은 사랑하는 이에 대한 마음을 나무에 빗대어 표현해 한층 흥미로운 가사가 담겨있다.

노르딕스웨터는 "지금 옆에 있는 연인이 될 수도 있고, 또는 친구, 가족, 동료 그 누구든 자신이 진심으로 사랑하고 자신을 응원해주는 사람들을 떠올리며 이 노래를 들어주셨으면 좋겠다." 라고 밝혔다.

수록 곡 [너라는 나무, 나라는 숲]은 어쿠스틱 기타와 보컬의 적은 편성으로 잔잔한 감동이 밀려오는 가사와 담담한 목소리를 극대화 시켰다. 또한 어쿠스틱 기타의 투박함과 보컬의 편안한 음성으로 듣는 이의 감정을 두드린다.

마지막으로 노르딕스웨터는 "이번 싱글 앨범은 조금 특별하고 애착이 가는 앨범이에요. 예전 음악을 같이 하던 동기 이석희 라는 친구와 같이 여행을 가면서 즉흥으로 작업한 곡인데, 아마 그 친구와 김동우 라는 친구가 없었다면 이 곡이 발표되지 못했을거에요. 고마움을 전하고 싶네요." 라며 웃음을 지으며 이야기를 끝맺었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 문성환
Composed by 원종철 이석희
Arranged by 문성환 원종철
Lyrics by 원종철 이석희
Guitar by 박재우
Vocal & Chorus : 원종철
Mixed & Mastared by 김대현 at HeadBang studio
Art Design : 조동현 이승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