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DPOP STUDIO PROJECT

DPOP STUDIO PROJECT

공유하기

디팝프렌즈 (DPOP Friends)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8.03.16
앨범소개
K-POP 전문채널 ‘DPOP STUDIO’에서
과거 명곡을 재조명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 시작!

K-POP 전문채널 ‘DPOP STUDIO’(이하 디팝스튜디오)에서 ‘리메이크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디팝스튜디오는 그 동안 보다 전문적인 음악 컨텐츠 제작을 목표로 꾸준히 성장하며 높은 수준의 댄스&보컬 커버 영상으로 사랑 받아온 K-POP 전문 채널로서, 그 동안의 관심과 사랑에 대한 감사의 표시와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포부의 의미로 과거 명곡들을 ‘댄스’에 알맞게 편곡하여 선보이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를 본격 시작한다.

2018년 3월 16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프로젝트의 시작은 2002년 발매된 S.E.S의 ‘Just a feeling' (전승우/작사, 김도훈/작곡)으로 진행되며, 이철(편곡), 양광호(믹스/마스터링)의 손을 거쳐 디팝스튜디오만의 느낌으로 재탄생 하였다.

‘리메이크 프로젝트’는 디팝스튜디오의 간판 크리에이터인 ‘디팝프렌즈 (DPOP Friends)’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과거 명곡들이 현재의 트렌드에 맞춰 에너지 넘치는 댄스 곡으로 편곡될 예정이다. 음악 선정부터 편곡, 안무, 영상 전 과정을 디팝스튜디오에서 진행한다.

디팝스튜디오의 한 관계자는 "단순히 인기 곡을 커버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디팝프렌즈 (DPOP Friends)’만의 재기 발랄함과 전문 작곡가들의 트렌디한 편곡으로 기존의 명곡들을 부른 원곡 가수와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라며 “리메이크 프로젝트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리메미크 프로젝트’와 ‘디팝프렌즈 (DPOP Friends)’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디팝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Credit

보컬: 서송희, 조혜원, 이언진, 김나영, 김솔이
보컬 디렉터: 원성현
작사: 전승우
작곡: 김도훈
편곡: 이철
Mix, Mastering: 양광호  
자켓 디자인: 이승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