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夢; 날다

夢; 날다

공유하기

허영생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18.04.08
앨범소개
본 앨범 일부곡은 권리사의 요청에 의해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번 트랙 'Fly Away (JP Ver.) (CD Only)')

[夢; 날다] 새로운 시작, 다시 꿈을 꾸다
5년 만의 솔로앨범 [夢; 날다] 더블 싱글, 지구가 멸망해도(Feat. 매드클라운), Fly Away 발매

솔로 허영생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夢; 날다]는 수록된 2곡을 통해 솔로 허영생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한다. 수록된 곡들의 스타일은 Urban, 모던록으로 허영생의 아름다운 목소리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장르이기도 하다. 앨범의 콘셉트인 [夢:꿈; 날다]는 일상 속에서 느끼는 감정을 보다 제약 없는 상상 속에서 조금 더 극적으로, 조금 더 몽환적으로, 현실에서 찾기 어려운 아름다운 감성을, 그러한 감수성을 음악적으로 풀어내고자 하였다.  

01. 지구가 멸망해도 (Feat. 매드클라운)

타이틀곡 ‘지구가 멸망해도’는 사랑의 진정성을 테마로, 나를 버리고 온전히 너만을 사랑하겠다는 약속과 다짐을 세상의 종말을 주제로 풀어낸 곡으로 전 세계적인 트렌드인 Urban 장르 음악이다. 여기에 매드클라운의 전매특허 속도감 있는 랩 피처링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02. Fly Away

‘Fly Away’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서정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풀밴드 세션과 현악편곡이 점차 고조되는 감성을 극대화시키며 그 위에서 허영생 특유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감미로움을 더한다. 타이틀곡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담은 ‘Fly Away’는 보컬리스트로서 허영생의 매력을 보여주는 트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