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DPOP STUDIO PROJECT Vol. 2

DPOP STUDIO PROJECT Vol. 2

공유하기

디팝프렌즈 (DPOP Friends)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8.04.19
앨범소개
K-POP 전문채널 ‘디팝스튜디오’의 두 번째 리메이크 프로젝트 
‘시간을 달려서’ 안무 영상과 음원 발매!

K-POP 전문채널 ‘D-POP STUDIO’(이하 디팝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의 두번째 곡 ‘시간을 달려서’ 안무영상과 음원이 발매되었다.

디팝스튜디오는 그동안 보다 전문적인 음악컨텐츠 제작을 목표로 꾸준히 성장하며 높은 수준의 댄스&보컬 커버 영상으로 사랑받아온 K-POP 전문 채널로서, 그동안의 관심과 사랑에 대한 감사의 표시와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포부의 의미로 과거 명곡들을 ‘댄스’에 알맞게 편곡하여 선보이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디팝 프랜즈’를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진행될 리메이크 프로젝트는, 과거 명곡들을 현재의 트렌드에 맞춰 에너지 넘치는 댄스곡으로 편곡하여 디팝만의 색을 담은 안무와 함께 공개하고 있다. 음악 선정부터 편곡, 안무, 영상 전 과정을 디팝스튜디오에서 진행하며 실력있는 전문 작곡팀이 편곡을 진행하고 있다. 

디팝스튜디오의 한 관계자는 “이제 두번째 프로젝트를 선보인 상황이지만 이미 이후 진행될 많은 곡들을 선정하고 진행중인 상태”라며 “프로젝트를 거듭할수록 성장해나가는 프랜즈 멤버들의 모습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리메이크 프로젝트’와 ‘디팝 프랜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디팝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크레딧

작사 : 이기, 용배
작곡 : 이기, 용배
편곡 : 황재웅 by JW publis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