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달리 (Dally)

달리 (Dally)

공유하기

효린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18.04.23
앨범소개
HYOLYN SET UP TIME #2 달리 (Dally) (feat. GRAY)

솔로 아티스트 효린이 싱글 3연작 프로젝트 ‘SET UP TIME’의 두 번째 이야기를 공개한다.

이번 디지털 싱글 ’달리 (Dally)’는 국내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대세 프로듀서 그레이와 효린이 공동 작업을 한 곡이다. 트렌디한 비트 위에 심플하면서도 임팩트있는 올드 신스 악기들이 독특한 분위기를 만들며 효린이 직접 탑라인을 그녀의 보컬에 맞게 작곡 함으로서 효린의 전매특허 보컬이 더욱더 잘 드러나 음악의 절정을 들려준다. 또한 함께 작업한 그레이가 직접 피처링에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이번 곡을 통해 다양한 음악적 소통을 위해 도전 중인 효린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지난 2월 발표한 첫 번째 싱글 '내일할래 (To Do List)'를 통해 자신의 목소리와 심플한 어쿠스틱 연주로 아름다운 감성을 들려주었다면, 이번 두 번째 싱글 '달리 (Dally)'에서는 파워풀한 힐댄스(Heeldance)를 앞세운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디바 효린만의 또 다른 도전을 보여줄 계획이다.

[Track Review]
SET UP TIME 
#2 달리 (Dally)
‘달리(Dally)’는 성향이 너무 다른 두 남녀가 서로에게 지쳐가는 상태를 현실적으로 표현한 곡으로 서로에게 미루는 감정을 남녀의 입장에서 이야기 하듯이 주고 받는 점이 인상적이다.

[Credits]
Lyrics by 효린, 서지음, GRAY
Composed by 효린, GRAY, DAX
Arranged by GRAY, DAX

Recorded @GRAYGROUND
Mixed & Mastered by GRAY @GRAYGROUND

Executive Producer Bridge
Producer HYOLYN X GR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