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드라마틱 (Dramatic)

드라마틱 (Dramatic)

공유하기

마이달링 (My Darling)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8.04.26
앨범소개
MY DARLING Debut Album : [Dramatic]

"청순이면 청순! 섹시면 섹시! 큐티, 걸크러쉬, 펑키 등 모든 매력을 보여줄수 있는 4명의 그녀들이 왔다."  

AL 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걸그룹 마이달링(My Darling)이 데뷔 앨범 '드라마틱 (Dramatic)'을 공개 하였다. 작년 11월 정식 데뷔 전 선보이는 마케팅 앨범 '난 니가 좋은데' 발매 이후 각종 방송과 프로농구, 프로배구 등 큰 무대 위주로 활동을 해왔고 마이달링이 올해 3월 1일 공중파에서 생중계 된 K리그 개막전 경기에 이례적으로, 이제 막 데뷔하는 신인그룹으로는 처음으로 단독 축하무대를 펼쳐 화제를 일으켰다. 또한 프로야구 시구, 시타, 애국가 제창, 축하공연까지 활약을 정식 데뷔 전에 해오며 스포츠돌로 인지도를 형성 해오고 있다.

이번 앨범은 마이달링의 정식 데뷔곡으로 정식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리며, 4인조 신인 걸그룹 마이달링이 아이돌 포화 상태인 가요계에 도전장을 내어 이제 본격적인 활보가 시작 되었다.

데뷔곡 '드라마틱'은 마이달링에게 어울리는 상큼한 신스 사운드와 칼군무를 표현할 수 있는 강렬한 킥과 베이스가 어우러진 퓨처팝의 세련된 곡이다.

기존 걸그룹 곡들과는 다르게 색깔 있는 트렌디한 Verse가 돋보인다는 평가이다. 사랑에 빠진 소녀의 순수하고 풋풋한 감성을 가사로 담아 밝은 멜로디와 어우러져 공감되고 설레이는 곡으로 탄생 되었고, 마이달링을 보면 드라마처럼 운명에 빠질 수 밖에 없다는 강렬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뮤지컬 전공의 백치미 리더 '하별'
UN 출신 김정훈의 친척동생 '나예'
매력과 실력으로 승부하는 '서라'
화려한 춤 실력, 무대를 사로잡는 '단미'

위 4명의 러블리한 그녀들, 마이달링의 드라마틱한 행보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