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Purple : EP

Purple : EP

공유하기

Se.A (세아)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18.05.01
앨범소개
자신만의 Originality를 가진 R&B 싱어송라이터 ‘Se.A(세아)’의 첫 EP 앨범, [Purple : EP] 

R&B/힙합과 다양한 어반 사운드의 경계를 넘나들며 독특한 음색과 매력을 소유한 보컬로 주목받는 여성 싱어송라이터 ’Se.A(세아)’의 첫 EP가 5월 1일 발매된다. ‘Se.A(세아)’의 [Purple : EP]는 스물 셋에 그녀가 바라본 세상과 사랑을 통해 느낀 감정의 색깔(purple)을 총 다섯 곡의 음악으로 녹여낸 작품이다. 

이미 어린 나이부터 수많은 프로듀서들과 함께 작업하며 송라이터 및 작사가로 활동해 온 그녀는 ‘세아&키썸’이라는 이름으로 19살에 짧은 유닛 활동을 통해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싱어송라이터로서 프로듀싱 능력과 가창력을 인정받기 시작했다. 3년 간의 공백기를 거치는 동안 그녀는 자신의 색을 구축해오며, 꾸며내지 않은 그녀만의 독특한 감성과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녹인 첫 자작곡 앨범을 가지고 대중 앞에 돌아온다. ‘Se.A(세아)’가 전곡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한 총 5곡이 수록된 앨범 [Purple : EP]는 한곡 한곡마다 그녀가 표현하고자 하는 다양한 감정선과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앞으로 그녀의 행보를 기대하게 만든다. 
“나는 Red, 너는 Blue, 서로를 물들여가며 함께 만든 우리라는 색깔, Purple.”

- Tracklist/Credit -

Artwork by Se.A(세아), Karen Lynch

1. Little Love
‘Se.A(세아)’의 아티스트로서의 초심과 정체성(Identity)이 담겨 있는 팝R&B 곡으로, 앞으로 그녀가 만나게 될 리스너들에게, 동시에 그녀 자신에게 해주고싶은 개인적인 메세지가 담겨있다. 인트로부터 차분하게 오직 기타와 그녀의 목소리만으로 공기를 채워나가며 점점 황홀한 분위기를 만들어가는 전개가 인상적이다.
Lyrics by Se.A(세아) 
Produced by Se.A(세아), LambC 
Arranged by LambC, 정원준
Mixed by 배소윤
Mastered by Manny Park @Germano studios

2. Over (feat.Crucial Star)
이별 뒤, 마냥 그립던 그 사람이 나도 모르는 사이 어느새 흐릿한 추억으로 바뀌어 있다는 사실을 알아차렸을 때. 이별을 실감하는 순간의 낯설면서도 그리운 감정을 재치있게 풀어낸 곡이다. 프로듀서 ‘장이정’과 ‘Pierre Jung’이 편곡에 참여하였으며, ‘Se.A(세아)’의 시원한 보컬과 ‘크루셜스타’ 특유의 멜로디컬한 로우 톤의 랩이 어우러져 감성적인 케미를 보여주는 R&B힙합 곡이다.
Lyrics by Se.A(세아), Crucial Star
Produced by Se.A(세아), 장이정, Saint Pierre
Arranged by 장이정, Saint Pierre
Mixed by Manny Park
Mastered by Manny Park @Germano studios

3. Purple
“나는 Red, 너는 Blue, 서로를 물들여가며 함께 만든 우리라는 색깔, Purple.”
타이틀 곡 ‘Purple’은 ‘Se.A(세아)’ 특유의 유니크한 음색과 중독성있는 멜로디라인이 돋보이는 미니멀한 구성의 Urban/R&B 곡이다. 한때 내 모든 세상을 바꿨던, 하지만 이제 더는 볼 수 없는 그 사람과의 동화같은 기억 속에서 언제까지나 함께 머물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몽환적이면서도 아련한 감성을 느끼게 한다.
Lyrics by Se.A(세아) 
Composed by Se.A(세아), Lej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