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상한 마음 드립니다 (Lord I Give You My Broken Heart)

상한 마음 드립니다 (Lord I Give You My Broken Heart)

공유하기

배지완

앨범유형
싱글/EP , 국내CCM / CCM
발매일
2018.05.24
앨범소개
이 곡은 2010년, 2011년에 걸쳐 쓰게된 곡 입니다.

'상한 심령의 제사'를 받으시는 하나님께 상처받은 마음을 올려 드릴 때, 깊은 경배로 인도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하며 이 곡이 만들어지게 되었습니다.

2011년 하와이 열방대학에서 사역하고 있을 때 일본 이와테 현의 쓰나미 재난이 있었고, 그 쓰나미가 제가 사는 곳 근처까지 피해를 주었습니다. 이 시기에 일본이 겪은 상실과 아픔을 가지고 깊은 중보기도로 나아가면서 곡이 완성되었습니다. 그리고, 당시 하와이 열방대학에서 일본을 향한 중보기도 때 불려지다가, 하와이 열방대학의 찬양앨범, “Glory” 에 일본어 버젼으로 녹음되기도 하였습니다. 

이 곡을 통해 상한 심령의 고백으로부터 십자가를 통해 지성소로 인도함 받고, 보좌 앞에서 열방 민족들과 함께 다시 오실 메사아를 경배하게 되는 놀라운 축복을 누리게 되시길 기도합니다. 

시편 51:17 
하나님께서 구하시는 제사는 상한 심령이라 하나님이여 상하고 통회하는 마음을 주께서 멸시하지 아니하시리이다

[Credit]

Lyrics by JIWAN BAE 
Composed by JIWAN BAE
Arranged by AARON KIM 

Executive Producer by JIWAN BAE 
Producer by AARON KIM
Piano by AARON KIM
Mixed by GAPSOO KIM  
Mastered by ISAAC HAN 
Art Direction&Graphic Design by Lee Hyung June, Han Kyung H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