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새로고침 (F5)

새로고침 (F5)

공유하기

정재욱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8.05.28
앨범소개
정재욱 디지털 싱글 "새로고침 (F5)"

잘가요, 가만히 눈을 감고 등 수 많은 히트곡 메이커 정재욱이 새로운 싱글 "새로고침 (F5)"으로 돌아왔다. 

"새로고침 (F5)"은 어쿠스틱 사운드 기반의 미디엄 템포 곡이며, 최근 워너원의 부메랑을 작곡한 히트 작곡가 로이도와 신인 작곡팀 코스모식스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피처링으로는 그룹 MIB에서 활동한 래퍼 심스가 참여해 세련된 정재욱과의 조화로운 목소리를 느껴 볼 수 있다.

정재욱의 싱글 "새로고침 (F5)" 뮤직비디오는 최근 종영된 'SBS드라마  "스위치-세상을 바꿔라"에서 전인태역으로 열연한 태양이엔티 (대표 곽태영) 소속의 2018년 대세 루키 안승환과 함께 충무로 주목받는 더쏠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인 여배우 윤서형이 달달한 영상으로 정재욱의 ‘새로고침 (F5)’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하고자 하는 남자의 고백이 언제쯤 이루어질 수 있는지를 내면의 감정으로 달달한 가사와 멜로디로 아름답게 표현한 곡이다. 기존의 노래스타일이 아닌 또 다른 장르 변신하는 정재욱의 음악적 변화가 어떤 감성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다시는 널 친구로 만들고 싶진 않아……..우린 더 이상은 친한 사인 아니잖아

다시 한번 당차게 고백하는 그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보자.
"새로고침 (F5)"의 뮤직비디오가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행복하고 아름다운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 

오는 26일 쇼케이스를 시작과 함께 28일 ‘새로고침 (F5)’ 의 음원발매를 통해 정재욱은 많은 무대에서 대중과 만날 계획이다.

■ Credit

Composer COSMO 6, Roydo
Lyricist Roydo, 심스 ($IM$)
Arrange COSMO 6
Chorus by 김하늘, Roydo, ShahgooN
Mixed by ShahgooN at Cosmo6 Sound
Mastered by Plug Galaxy at Cosmo6 Sound
Keybord by Plug Galaxy
Drum by ShahgooN
Guitar by 히피왕
Bass by Wassabi
Organ by 김민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