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DPOP STUDIO PROJECT Vol. 3

DPOP STUDIO PROJECT Vol. 3

공유하기

디팝프렌즈 (DPOP Friends)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8.05.30
앨범소개
‘D-POP STUDIO’ 세번째 리메이크 프로젝트 ‘아틀란티스 소녀’ 안무영상 공개!

K-POP 전문채널 ‘D-POP STUDIO’(이하 디팝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의 세 번째 곡 ‘아틀란티스 소녀’ 가 오는 5월30일 공개된다.

디팝스튜디오는 그 동안 보다 전문적인 음악 컨텐츠 제작을 목표로 꾸준히 성장하며 높은 수준의 댄스&보컬 커버 영상으로 사랑 받아온 K-POP 전문 채널로서, 그 동안의 관심과 사랑에 대한 감사의 표시와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포부의 의미로 과거 명곡들을 ‘댄스’에 알맞게 편곡하여 선보이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디팝 프렌즈’를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진행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는, 과거 명곡들을 현재의 트렌드에 맞춰 에너지 넘치는 댄스 곡으로 편곡하여 디팝스튜디오만의 색을 담은 안무와 함께 공개하고 있다. 음악 선정부터 편곡, 안무, 영상 전 과정을 디팝스튜디오에서 프로듀싱을 맡아 진행하고 있다. 

디팝스튜디오의 한 관계자는 “세 번째 안무영상이 공개된 시점에서 프렌즈 멤버들의 실력과 영상구성, 안무의 완성도 등이 점진적으로 상승하고 있음을 느낀다”라며 “리메이크 프로젝트를 통해 진일보하는 프렌즈를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리메이크 프로젝트’와 ‘디팝 프렌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디팝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Credit

작사 : 태훈
작곡 : 황성제
편곡 : 이철
mix, mastering : Dream E&E
안무 : Easter
영상 : Upvote 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