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호떡송

호떡송

공유하기

무적기타

앨범유형
정규앨범 , 트로트 / 가요
발매일
2018.06.12
앨범소개
■ 희망을 전하는 서민 가수 ‘무적기타’, 정규4집 ‘호떡송’ 전격 발표 
  -‘감자탕 로맨스’, ‘비오는 날 떡볶이’ 등 그 동안의 음익송의 계보를 잇는 곡

기타실력을 바탕으로 팬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대중적인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무적기타’가 정규4집 앨범 ’호떡송'을 발표한다.
 
정규4집을 향해 달려 나가고 있는 ‘무적기타’는 그 동안 다양한 컨셉의 음악을 선 보였다. 순수하게 어쿠스틱 기타 하나만으로 아날로그적인 노래를 만들겠다는 의지와 함께 희망을 주는 가삿말과 멜로디로 ‘희망을 전하는 서민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무적기타’는 그 동안 정규앨범 타이틀곡으로 '정규1집 감자탕 로맨스', '정규2집 비오는 날 떡볶이' '정규3집 맛있는 노래(요리송)' 등의 재미있는 음식 노래들을 만들어왔다. 이번 정규4집 앨범의 타이틀곡인 ‘호떡송’ 역시 그 동안의 음식 노래의 계보를 잇는 곡으로 재미있는 노랫말과 신나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정규4집 앨범에는 이외에도 ‘좀비송’, ‘에브리바디 쉣킷바디’ 등 총20트랙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으며, 뮤직프로듀서 ‘PD블루’와 함께 ‘무적기타’의 컨셉을 가장 확실하게 보여줄 수 있는 노래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가고 있는 ‘무적기타’는 앞으로도 더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팬들에게 들려줄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