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Simulation

Simulation

공유하기

에드가사운드 (Edgar Sound)

앨범유형
싱글/EP , 일렉트로니카 / 가요
발매일
2018.06.22
앨범소개
지난 해 발매 했던 ‘썸머블리스(Summer Bliss)’ 로 시원한 여름을 선물했던 디제이 겸 프로듀서 에드가사운드가 올 여름에도 그의 해외 음악 파트너 G Kae와 함께 한번 더 청량감 가득한 여름 트랙, ‘시뮬레이션(Simulation Feat. G Kae)를 선보인다.

‘시뮬레이션‘은 에드가사운드의 트로피컬 풍의 팝 댄스 트랙이다. 경쾌한 리듬과 함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훅으로 뜨거운 여름 햇살 아래 감상해 본다면 마치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느낌을 준다.

에드가사운드는 매 앨범을 통해 다양한 사랑에 대해서 이야기한다. 특히 ‘시뮬레이션‘은 AI(인공지능)와 인간의 사랑을 주제로 화제가 되었던 스파이크 존스 감독의 영화, 그녀(HER)에서 착안하여 사랑이란 일반적인 남녀의 사랑을 넘어 모든 대상을 초월 할 수 있다는 재치 있는 해석이 돋보인다.

또한 ‘시뮬레이션‘은 지난 해 ‘썸머블리스’ 뮤직 비디오에서 많은 이들에게 시각적인 시원함을 선사했던 롱보더의 이주애가 또 한번 참여하여 그녀의 날렵하고 우아한 라이딩 영상으로 많은 리스너 들의 오감을 만족시켜 줄 것이다.

■ Credit

Producer Edgar Sound
Lyrics by G Kae
Arranged and Composed by Edgar Sound
Vocal by G Kae
Mixed and Mastered by Edgar Sound
M/V by HB Shin at DJKOREA RECORDS (Original Video Clip from Seung Ri Lee & Joo Ae Lee)
Art & Design by Chastroboy at DJKOREA RECORDS 

Copyright ⓒ DJKOREA RECORDS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