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Never

Never

공유하기

서울밤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18.06.26
앨범소개
팝 그룹 ‘서울밤’의 아련한 사랑이야기 'Never'

2017년 12월부터 네이버 뮤지션리그를 비롯한 각종 공개 플랫폼을 통해 매주 곡을 발표하던 팝 그룹 ‘서울밤’이 첫 공식 음원을 발매했다. 

서울밤은 최근 랩퍼 'B.Well'의 '아무렇지 않게'의 프로듀싱 및 피쳐링 참여로 첫 작품을 발표한 바있지만 서울밤 자신들의 이름으로 곡을 공식 발표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서울밤’은 2011년 문화연예대상 신인상을 수상한 힙합그룹 ‘몬스타즈’로 활동을 하다 솔로로 전향 후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랩퍼 '조세(Jose)' 와, 베일리즈로 그룹활동을 하다 솔로로 전향 후 2017년 'Liar'라는 첫 정규 앨범으로 R&B 계열에 이름을 올린 '베일리(Bailey)'로 구성된 팝 듀오이다. 

이번 싱글 'Never'는 각종 플랫폼에 '헤어지지말장'이라는 가제로 공개됐던 곡이며, 남녀가 사랑을 하다보면 다투는 상황이 꼭 오기 마련이지만 그런 상황에서도 절대 헤어질 수 없다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다소 슬플 수 있는 마이너풍의 반주와 멜로디지만 내용만큼은 '어떤 극한 상황이 오더라도 사랑하자'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서울밤은 앞서 선공개 했던 각종 데모 음원들을 더욱 디테일하게 작업후 지속적인 음원 발매를 앞두고 있어, 이들의 정규음원을 기다려온 리스너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Credit]
Executive Producer_ koch at K-Sound ENT.
Music Producer_ 서울밤 
Distribution & Marketing_ 다날 엔터테인먼트
Recording Engineer_ 베일리 @Bailey
Mixing & Mastering Engineer_ 권도하
Photographer, Artwork_ Paper.J @C11. 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