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YOU KNOW ME'

'YOU KNOW ME'

공유하기

골드 (Gold)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18.07.03
앨범소개
GOLD(골드)6st싱글앨범’YOU KNOW ME’
GOLD(골드), 6번째 싱글앨범으로 돌아왔다! ‘YOU KNOW ME’
랩과노래를 넘나드는 그녀! 이번엔 댄스까지!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매력 총발산!!!
Moombahton/Hip-Hop 이 만나 신나고 강렬한 사운드로 2018년도를 시원하게 날려버려라!
2013년도 첫 솔로 앨범을 시작으로 꾸준하게 미디엄템포의 싱글앨범을 발표해 오던 GOLD(골드)가 전혀 색다른 느낌의 신나고 강렬한 Moombahton/hiphop장르를 들고 1년만에 돌아왔다. 
허스키하고 강렬한 랩과함께 시원하고 맑은Voice의 후렴구노래까지 GOLD(골드)의 중독성있는 음색의 INTRO가 계속해서 반복돼 다이나믹함을 선사한다.
1집 싱글앨범‘Shinny day'의 프로듀서이자 작사가였던 RYU-K가 5년만에 그녀와 호흡을 맞추며 6집싱글앨범 ’YOU KNOW ME' 의 총 디렉을 맡아 작곡과 편곡 믹싱까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골드는 본인의 모든 앨범 작사에 참여해왔는데 이번 앨범작사를 하면서 ‘GOLD’(골드)라는 본인의 닉네임에 빗대어 모든사람은 진면목이 있고 자세히 알고보면 한사람한사람 훌륭하고 멋진 존재라는 뜻을 담아내었다. 
‘골드’ 라함은 빛이나고 값지고 모두가 쳐다봐주는 존재인데 어느 누구든지 소중한 ‘GOLD’같은 존재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자신감을 갖고 언제나 ‘GOLD’처럼 멋지게 당당하게 살아가자 라는 메시지전하고자 가사에 GOLD를 빗대어 넣었다고 전했다. 
 뮤직비디오는 프리스타일타운의 뮤직비디오 감독인 최원규(One.k) 감독이 맡아 촬영해주었다. 
GOLD(골드)의파워풀한 댄스가 가미되고 LAVA WOMAN의 멋진 디자인의상으로 곡의 완성도를 
한층더 살려주었다.
이번 6번째 싱글앨범 ‘YOU KNOW ME’ 곡이 좀더 대중들에게 힘이되는 음악이 됐으면 좋겠다는 GOLD(골드),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된다. 

[ CREDIT ]

앨범배급사: ㈜MinSoundStory Entertainment
Producer  RYU-K
Make up  더셀렉
Composer  RYU-K
Lyrics   RYU-K.GOLD
Recording Moneybagsmusic Studio
Mixing RYU-K
Mastering RYU-K
Stylist Director  LAVAWOMAN
SUPPORT Prankers박기량
Photographer  이병동.최원규
Photo Design 최우석,윤요환
M/V director  최원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