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It's you

It's you

공유하기

자리

앨범유형
싱글/EP , 일렉트로니카 / 가요
발매일
2018.07.06
앨범소개
P-38 [It’s you]

지난 4월 소년이 바라본 세상을 독특한 가삿말로 풀어낸 EDM-pop [Shooting Star]를 들고 데뷔한 신인가수 ‘P-38’이 돌아왔다. 

두 번째 싱글 [It’s you]로 컴백하는 ‘P-38’ (이민기/21세)은 다수의 일본콘서트와 더불어 유튜브를 통해 해외 팬들과 다양한 소통을 하고 있다.

‘P-38’의 [It’s you]는 지금 우리가 각박하고 치열한 세상을 바라봤던 소년의 눈으로 사랑을 바라보는 이야기이다. 어떻게 보면 막힘 없고 적극적인 모습으로 사랑을 대하는 소년의 모습은 진정한 사랑에 처음 빠졌을 때 마음속으로 느꼈던 우리의 그것과 동일하며, 듣는 이로 하여금 가슴이 뛰게 하는 독특한 EDM 비트와 가사가 맞물려 입가에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곡이다.  

특히, ‘WINN-이 밤은 기니까’, ‘우일-Life’s Like Grey, Dreamer’를 작곡한 플로리다 출신 작곡가 ‘Lights On’과 P-38의 데뷔앨범에도 작곡으로 참여했던 가수 ‘최정철(CODA)’이 이번에도 작곡으로 참여했고, 작사에도 W2B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이자 가수 ‘우일’과 함께 참여해 밝고 경쾌한 EDM POP곡 ‘It’s you’가 완성됐다.

한편, ‘P-38’은 앞으로도 EDM-pop이라는 독특한 장르의 곡들로 20대 남자 솔로 가수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갈 예정이다.

[Credit]
작곡: Lights On, CODA
작사: CODA, 우일
편곡: Lights On
Mixing: 김성태
Mastering: SONIC KOREA
Chorus: CODA
Album Design: 이은히
M/V Making: 이동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