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HERE WE ARE

HERE WE ARE

공유하기

애슐리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8.07.17
앨범소개
탄산처럼 빛나는 ‘SUMMER QUEEN’
애슐리의 첫 솔로 앨범 ’HERE WE ARE’ 공개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의 리더 애슐리가 데뷔 후 처음으로 첫 솔로 앨범 ‘HERE WE ARE’(히얼 위 아)를 공개하고 올여름 ‘썸머퀸’ 자리에 강렬한 출사표를 던졌다.

애슐리의 이번 솔로 도전은 올해 시작된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의 야심 찬 뉴 프로젝트인 ‘폴라리스 솔로’(POLARIS SOLO)의 일환이다. 한희준이 ‘DEEP INSIDE’(딥 인사이드)를 통해 새벽의 깊은 감성을 이야기했고, 레이디스 코드의 소정이 ‘STAY HERE’(스테이 히어)로 겨울과 봄의 경계를 노래했다면 애슐리의 ‘HERE WEARE’(히얼 위 아)는 무더운 여름 탄산 같은 청량함과 시원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애슐리의 이번 솔로 앨범은 오랫동안 밝고 경쾌한 무대를 기다려온 팬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특히 레이디스 코드의 메인 댄서이자 탄탄한 보컬 실력까지 갖춘 애슐리가 선보일 첫 솔로 퍼포먼스 무대가 더욱 기대되는 앨범이다.

앨범 명과 같은 타이틀곡 ‘HERE WE ARE’(히얼 위 아)는 YELLOW, RED, BLUE의 색감으로 물든 여름의 향기를 담은 트로피컬 댄스 장르의 곡이다. 바다를 연상시키는 Synth Lead와 그루비한 Rhythm, 분위기를 반전시키는 청량한 DROP이 더해져 곡의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또 요즘 가요계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고 있는 프로듀서 페이퍼 플래닛(Paper Planet), 원택(1Take), 탁(TAK), 애런(ARRAN)이 이번 애슐리의 앨범 작업에 참여, 그 어느 때보다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평가받고 있다.

2018년 여름, 첫 솔로 앨범 ‘HERE WE ARE’(히얼 위 아)로 탄산 같은 청량함과 시원함을 선사할 ‘썸머퀸’ 애슐리의 매력에 빠져보자.

[TRACK LIST]

01. HERE WE ARE
Composed by 페이퍼플래닛(Paper Planet), 원택(1Take), 탁(TAK)
Lyrics by 페이퍼플래닛(Paper Planet), 원택(1Take), 애런(ARRAN)
Arranged by 페이퍼플래닛(Paper Planet), 원택(1Take), 탁(TAK)
Programming by 페이퍼플래닛(Paper Planet), 원택(1Take), 탁(TAK)
Keyboard by 페이퍼플래닛(Paper Planet), 원택(1Take), 탁(TAK)
Chorus by 애런(ARRAN)

‘HERE WE ARE’는 YELLOW, RED, BLUE의 색감으로 물든 여름의 향기를 담은 Tropical-DANCE 장르의 곡으로, 바다를 연상시키는 Synth Lead와 그루비한 Rhythm, 분위기를 반전시키는 청량한 DROP이 더해져 곡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특히 ‘오랜시간을 함께한 우리, 좀 더 특별한 관계를 시작해’라는 의미의 가사를 통해 팬들에게 전하는 메세지를 담아 더욱 의미가 깊다. 또한 감각적인 음악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뉴타입이엔티의 프로듀서 페이퍼플래닛(Paper Planet), 원택(1Take), 탁(TAK), 애런(ARRAN)이 프로듀싱에 참여, 퍼포먼스를 겸비한 애슐리의 첫 타이틀곡 ‘HERE WE ARE’의 에너지와 완성도를 높였다.

02. ANSWER
Composed by 원택(1Take), 탁(TAK)
Lyrics by 원택(1Take), 탁(TAK)
Arranged by 원택(1Take), 탁(TAK)
Programming by 원택(1Take), 탁(TAK)
Keyboard by 원택(1Take), 탁(TAK)
Chorus by 애런(ARRAN)

‘ANSWER’는 확신을 원하는 미묘한 사랑의 감정과 점점 복잡해져 가는 감정의 변화를 표현한 곡으로 Minimal 2-Step으로 시작해 Deep House로 변주되는 DROP-SOUND로 표현한 Electro-POP 장르의 곡이다. 원택(1Take)과 탁(TAK)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이종명, 박세진
MUSIC PRODUCTION NEWTYPE Ent.
A&R DIRECTOR 주창욱
VISUAL CONTENTS DIRECTOR 김수진
RECORDING ENGINEER 장홍승 @THE FRONT SOUND
MIXING ENGINEER 김석민 @MAPPS Studio
MASTERING ENGINEER 권남우 @821 SOUND Mastering

MANAGEMENT DIRECTOR of MUSIC 윤인로
MANAGEMENT 이근묵, 박용태, 심성환, 민동혁, 정민철, 백경택, 고재선

MANAGEMENT DIRECTOR of ACTORS 김진수
MANAGEMENT 변석구, 박범조

CHIEF COMMUNICATION OFFICER 남안우
COMMUNICATION 박보라, 방보미, 김선경, 왕하림
ADVERTISING DIRECTOR 오지호

STRATEGY PLANNING 윤도연, 송의헌, 강희애, 강세라
ARTIST DEVELOPMENT 정지윤, 정지은, 박소현
ADMINISTRATION 노연진

ART WORK & DESIGN 레이어(lllayer)
PHOTOGRAPHER 류수 @Marel Film
MUSIC VIDEO VISHOP @VIKINGS LEAGUE
CHOREOGRAPHY DQ
STYLING DIRECTOR 김정심
STYLING ASST. 김선영, 오현정
HAIR DIRECTOR 곽동우 @순수
MAKE UP DIRECTOR 신경미 @순수
PRINT 동아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