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Your Home

Your Home

공유하기

SUMIN (수민)

앨범유형
정규앨범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18.08.10
앨범소개
프로듀서, 싱어송라이터, 크레이티브 디렉터 등 모든 포지션을 소화하는 전방위 아티스트, 언더와 메이저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아티스트의 아티스트’ 수민(SUMIN)의 첫 정규앨범 발매 소식.

지난해 수민(SUMIN)은 본인의 앨범 [Sparkling], [Mirrorball]을 발매하고 프라이머리, Dok2, G.Soul, 레드벨벳 등 다른 뮤지션들과의 활발한 협업을 통해 뮤지션들과 리스너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K Pop, 가요, 알엔비/힙합, 이태원/홍대 클럽, 페스티벌 등 SUMIN이 밟지 않은 무대를 찾을 수 없을 만큼 왕성한 활동을 보인 그녀가 드디어 자신의 첫 정규앨범 [Your Home]을 발매했다.

사랑이라는 감정과 소재를 세상에서 가장 특별하게 표현해낸 앨범 = Your Home = 너의 ‘마음’. 그리고 ‘사랑’.

수민(SUMIN)은 ‘사랑’이라는 주제 아래 ‘애정’, ‘애증’,’ 화’, ‘이끌림’, ‘다름’, ‘관능’ 등의 다채로운 면들을 이 앨범에 담아냈고 그녀의 고향 도시 ‘서울’의 매력을 이야기했다. 80년대 Synth Pop 사운드부터 Hip-hop, PB R&B, EDM 등 장르를 넘나드는 그녀의 이번 앨범은 이 다음 앨범의 방향성에 대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선공개 곡 ‘설탕분수 (Prod.Pomrad)’ 뮤직비디오에 이어, 공개된 ‘너네 집 feat.Xin Seha)’ 뮤직비디오에서는 수민(SUMIN) & 신세하(Xin Seha)가 함께 출연하여 강렬하고, 아름답고, 신비로운 장면들을 연출해냈다.

피쳐링에 참여한 국내 유일무이 뉴웨이브, 신스팝을 기반으로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는 아티스트 신세하(Xin Seha)와 발표하는 곡마다 자신의 고찰과 가치관을 시원하게 풀어내는 래퍼 쿤디판다(Khundi Panda)가 참여했으며, 벨기에 출신 천재 프로듀서 Pomrad, 그리고 자신만의 과감한 사운드를 만들어 수많은 아티스트에게 사랑받고있는  SuperFreak Records 소속 프로듀서 비앙(Viann)이 함께했다.

그리고 술탄 오브 더 디스코(Sultan Of The Disco), 나잠수와 빅웨이브즈(NahzamSue with Big Waves)의 멤버 나잠수가 전곡 마스터링작업에 참여해 이번 SUMIN의 정규앨범에 큰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마지막으로 풍성하고 강렬한 색과 3D 작업이 돋보이는 [Your Home]의 아트웍은 Nell, Jinbo, Dean, Crush, 박재범 등 수많은 뮤지션의 앨범 아트웍을 담당했던 레어버스(Rarebirth)가 함께했다.

한편, 정규앨범 [Your Home]은 바이닐(LP)로도 제작, 한정수량으로 곧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