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비가 내려오던 그 날

비가 내려오던 그 날

공유하기

톤루트 (TONE ROOT)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18.08.17
앨범소개
음악프로듀서 톤루트(TONE ROOT) 와 가수 션(SEON)이 그려낸 비오는 날의 이야기.

[비가 오던 그 어느 날.. 사랑.. 이별.. 우울하고 답답한 .. 일상 속.. 힘들고 슬픈 마음..]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는 음악프로듀서 톤루트(TONE ROOT)가 새로운 앨범 ‘비가 내려오던 그 날’ 로 다시 돌아왔다.

앨범 ‘비가 내려오던 그 날’ 은 음악프로듀서 톤루트(TONE ROOT)가 작곡, 작사, 편곡에 참여하며 보컬에는 가수 션(SEON)이 참여하였다.
제목처럼 비가 내리는 날에 일어날 수 있는 사랑, 그리고 삶에 대한 이야기를 표현하고 있다. 또한 듣는 이의 감정에 따라 다르게 해석할 수도 있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음악프로듀서 톤루트(TONE ROOT)는 이전에 클라우드(K.Loud) 라는 활동명을 사용하며 가수 션(SEON)과 ‘YOU’ , ‘사랑꽃’ 등의 앨범을 발매하며 호흡을 맞춰왔고 이후 음악프로듀서 활동명을 클라우드(K.Loud) 에서 톤루트(TONE ROOT)로 변경을 하며, 가수 션(SEON) 의 18.07.06 날짜에 발매된 ‘Feel Me Up”의 프로듀싱도 참여하였으며, 이후 발매될 앨범에서도 음악프로듀서 톤루트(TONE ROOT) 와 가수 션(SEON)의 호흡은 지속될 예정이다.

■ 크레딧

작사 : 톤루트(TONE ROOT) 
작곡 : 톤루트(TONE ROOT)  
편곡 : 톤루트(TONE ROOT)
기타 : 톤루트(TONE ROOT)  
피아노 : 톤루트(TONE ROOT)  
신디사이저 : 톤루트(TONE ROOT)
베이스 : 톤루트(TONE ROOT)
드럼 : 톤루트(TONE RO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