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Begin Again

Begin Again

공유하기

We_higher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18.08.18
앨범소개
We_higher는 EDM Team HANG5VA의 리더 KAZU와 Rapper겸 Producer Crooner가 함께 장르의 다양한 선택과 음악적인 시도를 위해 또 다른 색으로 만들어진 BASS MUSIC DUO이다. 
수 년간 EDM음악과 클럽 그리고 페스티벌 등 많은 활동들을 통해 느끼고 알고 있는 것들 그리고 자신들의 대한 이야기들을 조금 더 친밀한 음악으로 전달하고자 한다 
이중적 의미인 We_higher는 우리말로는'위하여'이다

'Begin Again' 다시 시작이라는 의미의 6track으로 이루어진 'We_higher'의 첫 번째 미니앨범이다. 타이틀곡인 '니가 더 좋아"는 남녀사랑의 달달함을 최근 트렌드 감성의 사운드와 가사로 담아내고 있다. 뮤비에는 영화 '들개들'의 여주인공으로 그 해 가장 돋보인 연기력을 선보인 신인으로 선정된 배우 '차지헌'이 출연한다. 

각 수록곡에는 hiphop 혹은 garage, trap,future bass 등을 기반으로 다양한 음악적 시도들이 있고 그래서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 - Douner, Sam Carter, Cheezy, Lingo를 포함해 Wanza, Trem, Reverse prime, Nomas Good 이 참여했다. 

트랙 리스트
1. 니가 더 좋아 (Feat. Douner)
2. After Sunday (Feat .Sam Carter)
3. After Sunday (Reverse prime Remix)
4. V.I.P
5. Hot Thai (Reedit at HANG5VA)
6. 니가 더 좋아 (Feat. Douner) (Inst.)

Album Credit
Executive Produced by masterB (a.k.a baram)
Artist Management by #dmk_
Marketing & Online Promotion by 박살 엔터테인먼트 & #dmk_
Photo by 라우엘
Album Designed by 미쓰김 & master (a.k.a baram)
M/V Directed by 박살 엔터테인먼트 & master (a.k.a baram)

곡소개
1. 니가 더 좋아 (Feat. Douner)
'니가 더 좋아'는 길을 걷다 우연히 듣게 된 어린아이의 순수하지만 절대적 일수 있는 사랑고백 "엄마보다 니가 더 좋아"를 모티브로 삼아 'We_higher(위하여)'의 사랑이야기를 그대로 옮겨 노래한 이번 'We_higher(위하여) - 계속되는 시작'의 타이틀곡이다. 달달한 연애감정을 퓨처베이스 사운드에 기반을 두고, 역시나 달달한 보이스톤의 신예, Douner(도우너)의 멜로디 피쳐링이 가미되어 시럽을 듬뿍 넣은 여름 날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연상케 한다. 뮤직비디오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같이 마시고 싶은 신예배우 '차치헌'이 함께했다.

2. After Sunday (Feat .Sam Carter)
'After sunday' 곡은 말 그대로 일요일 오후의 감성을 있는 그대로 표현한 곡이다. 조금은 나른한듯한 일요일 오후중, 이내 어느덧 끝나가는 휴일의 행복감속에서 아쉽지만 머무르지 않는 그리고 다시 또 내일을 맞이하고 희망을 노래하는 어쩌면 "We_higher(위하여)" 의 일상적 soul과 아이덴티티"identity', 삶에 대한 태도'attitude' 가 가장 잘 드러나는 곡이다. 역시나 퓨처베이스 에 기반을 두었고 영국에서 온 내츄럴한 감성의 보컬리스트 겸 프로듀서 'Sam carter'가 합류해 일요일의 오후의 감성 멜로디와 톤을 완성시켜주었다.

3. After Sunday (Reverse prime Remix)
HANG5VA라는 team으로 DJ Lill K와 결합된- EDM Club Unit으로도 활동을 했던 
We_higher(위하여)가 DJ Reverse prime과 새롭게 만나 EDM사운드로 재해석한 곡.
DJ와의 콜라보 무대를 즐기던 그들의 행보가 계속 이어진다.

4. V.I.P
'V.I.P'는 oldschool hiphop 베이스의 곡으로 힙합을 막 알게 되고 힙합에 빠져서 이런 것이 힙합의 전부인줄 알던 시절 그때를 그린 곡이다. 가사 그대로 "6년전의 곡도 나는 느낌 있게 살려" 처럼 그들의 삶을 살린 곡 이다. 어쩌면 'We_higher(위하여)'의 지금까지 가장 많은 공연을 함께한 오랜 친구 같은 제 3의 멤버 라고 할 수 있는 곡이며 서른 무렵이 넘어버린 'We_higher(위하여)'가 그들 자신을 있게 한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세대 형들을 위해 수록한 곡으로 음악적 도입 역시 붐뱁 boom bap, rock기타, 브라스 등의 올드스쿨한 악기배열로 되어있다. 

5. Hot Thai (Reedit at HANG5VA)
'Hot Thai'는 HANG5VA의 2017년 발매 곡으로 이번 앨범에 We_higher(위하여)에 의해 Re Edit되었다. 어느 날 다같이 떠났던 방콕 여행에서의 즐거움과 로컬 친구들의 친절함에 매료돼 홀린 듯 쓰게 된 곡. 2018 Show me the money of Thailand 의 주인공 MC Lingofking가 함께 피쳐링에 참여했고 멜로디는 크리스피 크런치의 "cheezy"가 함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