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요즘 따라

요즘 따라

공유하기

양팡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18.08.20
앨범소개
수십만의 구독자와 다양한 연령대의 팬들을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Creator) '양팡(YangPang)'이 
달콤함을 노래하는 '프리멜로'와 함께 대중들에게 다가왔다.

'양팡(YangPang)'은 현재 BJ(Broadcaster Jockey)와 유튜버를 겸하고 있는 크리에이터(Creator)이다. 
인터넷 방송을 시작한지 3년차에 접어들며, 보이는 라디오 분야에서 Trendy한 방송을 이끌어가며 SNS에서까지 인기를 모으고 있는 크리에이터(Creator)이다. 

'양팡(YangPang)'은 주로 가족시트콤과 '양팡(YangPang)'만의 특유의 톡톡 튀는 매력으로 전연령대의 시청자들로 하여금 관심을 받고 인기를 누리고 있다. 

'양팡(YangPang)'의 첫 음악이었던 '에바참치꽁치 (Feat. 감스트, 봉준)'를 작곡했던 작곡가 겸 가수 '프리멜로'와 함께 두번째 Collaboration을 선보였다.

이번에 발매 된 '요즘따라'는 군더더기 없는 Simple한 편곡으로 기본 EP Sound와 이에 곁들여지는 Acoustic Guitar와 Piano 선율, Contrabass의 부드러운 저음이 산뜻하게 조화를 이룬 싱그러운 곡 이다.

이에 더해지는 Hip-Hop Scene의 떠오르는 신예 Rapper 'Puddy'의 Sweet한 Rap 또한 음악의 산뜻함을 더해주고있다.

사랑을 이제 시작하는 우리.. 
떠올리는것 만으로도 숨이 멎을만큼 떨리는 나

`Credit`

Title : 요즘따라
Sung by : 양팡, 프리멜로
Composed by : 동규
Lyrics by : 동규, Puddy
Arranged by : 동규
Electric Guitar by : 동규
Chorus by : 동규, 양팡
Mixed by 방경식
Mastered by 방경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