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Cell Phone

Cell Phone

공유하기

LEE&REE

앨범유형
싱글/EP , 일렉트로니카 / 가요
발매일
2018.08.24
앨범소개
LEE&REE (리앤리) 2018년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음원 신곡 ‘Cell Phone’을 선보인다.

뮤직 레이블(Label) 드레곤쇼크 (Dragon Shock)에서 기획 제작했으며,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서, 마스터링 모두 LEE&REE (리앤리) 가 직접 작업했다.

LEE&REE (리앤리)는 2018년에 결성된 팝/일렉트로닉 음악 프로듀서 듀오(duo)이다.
LEE&REE (리앤리)는 그동안 그들만의 개성 강하고 색깔 있는 음악을 선보였다.
이번 싱글 곡 ‘ Cell phone’ 은 LEE&REE (리앤리)만의 신선하고 개성 강한 느낌을 주기에 충분한 곡이다.

2018년 올해 3곡의 싱글 음반을 발표했으며 앞으로 LEE&REE (리앤리)는 싱글 음반을 좀 더 발표할 예정이며 공연을 통해 그들의 음악을 많은 대중들에게 더 알릴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팝/일렉트로닉 음악을 통해 그들만의 개성 강하고 독특하며 중독적인 음악, 영상, 컨텐츠를 보여줄 계획이다. 

■ 곡소개 

LEE&REE(리앤리)의 신곡 Cell Phone은 Future Bass 장르이다.

이번 신곡 Cell Phone은 Future Bass 사운드에 중독성 있는 멜로디 깔끔하면서도 깨끗한 사운드로 리드미컬하고 그루브 한 편곡이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곡의 마무리 마스터링은 영국에서 했으며 완벽한 사운드를 만들어냈다. 
 
‘Cell Phone’ 은 Jersey brother가 Featuring 해 특히나 보컬의 음색이 가히 독특하고 개성 강하게 다가오는 곡이다. 가사 또한 현시대를 풍자한 SNS에 대한 내용이다. 

LEE&REE(리앤리) 뮤직비디오 또한 음악만큼 개성 있고 독특하기에 큰 반응을 일으키기에 충분한 컨텐츠이다.

■ 크레딧

작사: LEE&REE
작곡: LEE&REE
편곡: LEE&REE
프로듀서: LEE&REE
믹스&마스터링: LEE&REE
Featuring: Jersey brother
뮤직비디오: LEE&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