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Time

Time

공유하기

Hitchhiker

앨범유형
싱글/EP , 일렉트로니카 / 가요
발매일
2018.08.29
앨범소개
‘2018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 이벤트 테마곡 ‘Time’ 공개!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X히치하이커 컬래버레이션!
소녀시대 써니, 효연, NCT 태용 피처링 참여!

‘2018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2018 SPECTRUM DANCE MUSIC FESTIVAL)’의 이벤트 테마곡 ‘Time’이 공개된다.

신곡 ‘Time’은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과 글로벌 EDM 뮤지션 히치하이커(Hitchhiker)가 컬래버레이션, 올해 페스티벌의 엔딩을 장식하는 대규모 퍼레이드 이벤트의 테마곡으로 사용될 예정이어서 현장의 열기를 더할 전망이다.

특히, ‘Time’은 킥, 베이스 사운드가 만들어내는 경쾌한 리듬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EDM 팝 곡으로, 일상을 벗어나 설레는 시공간 속으로 따라오라는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소녀시대 써니, 효연과 NCT 태용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켰다.

한편, 국내 최대 테마형 EDM 페스티벌 ‘2018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은 9월 8~9일? 양일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내 올림픽주경기장, 보조경기장, 제 1주차장(문화광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Single Review

01. Hitchhiker - Time (Feat. 써니,효연,태용)
Lyrics by 김부민
Composed and Arranged by Hitchhiker

‘Time’은 ‘2018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의 엔딩을 장식하는 대규모 퍼레이드 이벤트의 테마곡으로,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과 글로벌 EDM 뮤지션 히치하이커(Hitchhiker)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됐다. 킥, 베이스 사운드가 만들어내는 경쾌한 리듬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일상을 벗어나 설레는 시공간 속으로 따라오라는 재치 있는 가사가 어우러진 EDM 팝 곡으로, 소녀시대 써니와 효연, NCT 태용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