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Dear Someone, Happy Something

Dear Someone, Happy Something

공유하기

Honey Hahs

앨범유형
정규앨범 , 락 / POP
발매일
2018.09.07
앨범소개
러프 트레이드 레코즈 2018년 화제의 신인 밴드
런던 10대 자매로 구성된 허니 하스의 야심찬 데뷔작
펄프의 베이시스트 스티브 맥키 프로듀서 참여
안티-트럼프 메시지를 담은 싱글 "Stop Him" 수록.

남부 런던 팩햄 출신의 로완(Rowan/기타 피아노, 16살), 로빈(Robin/베이스, 13살), 실비(Sylvie/드럼, 11살), 10대 친자매로 구성된 허니 하스(Honey Hahs)의 데뷔 앨범 [Dear Someone, Happy Something]. 10대들의 솔직한 가사, 진솔한 세계관을 담은 음악은 마이클 잭슨(Michael Jackson)이나 칠드런 오브 선샤인(The Children of Sunshine)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을 떠올리게 한다. 그들은 쉐임(Shame), 고트 걸(Goat Girl), 등과 투어를 돌며 사랑스러운 라이브 실력을 보여줬다. 
가장 눈길을 끄는 싱글 "Stop Him"은 도널드 트럼프에 대한 생각을 담아냈다. 항의의 메시지를 담아낸 곡이지만 위트가 넘치는 경쾌한 댄스곡이다. 허니 하스는 이 노래로 희망을 나타내고 싶었다는 인터뷰를 남겼다. 
데뷔 앨범 [Dear Someone, Happy Something]에는 밴드 펄프(Pulp)의 베이시스트 출신이자 음악 프로듀서인 스티브 맥키(Steve Mackey)가 프로듀서로 참여했고 펄프의 보컬 자비스 코커(Javis Cocker)는 그들의 앨범을 듣고 이런 코멘트를 남겼다.
"이 음반을 만든 사람들이 몇 살인지 신경 쓰지 마세요: 이 노래들은 우리 안의 영혼을 일깨워줘요. 나이가 들면서 그건 때때로 묻혀지게 마련이거든요. 오래된 진리를 다시 한번 떠올리게 되어 기쁩니다.: 젊음이 우리를 구한다고요!(the Youth will save us)" (자비스 코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