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Introspection

Introspection

공유하기

Tanae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POP
발매일
2018.09.14
앨범소개
기록적인 스트리밍 조회수와 에어플레이로 유러피언 팝 씬의 중심에 서다 
감각적인 소울 보이스, 싱어송라이터 Tanae 

매혹적인 소울 보이스와 트렌디한 유러피언 감성으로 전 유럽에서 주목받고 있는 벨기에의 싱어송라이터 타나에(Tanae).
본명이 샤나 세미나라(Shana Seminara)인 타나에는 이탈리아 시칠리아 출신의 아버지와 벨기에 어머니에서 태어나 벨기에의 리에(Liege)에서 성장하였다. 음악을 좋아하는 부모님의 영향으로, 2살 때부터 노래를 부르기 시작하였고, 로린 힐(Lauryn Hill), 뷔욕(Bjork), 라나 델 레이(Lana Del Rey), JP 쿠퍼(JP Cooper)와 같은 아티스트에게서 많은 영향을 받았다고 한다. 2017년 초, 그녀가 직접 제작해서 올린 라이브 영상, 드레이크(Drake)의 ‘One Dance’와 아쿠아(Aqua)의 ‘Barbie Girl’의 어쿠스틱 커버 버전은 순식간에 10만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였고, 같은 해 10월 초, 벨기에의 인디 뮤직 레이블인 G-메이저 레코즈(G-Major Records)와 계약하게 된다. 
타니에의 첫 EP 앨범인 [Introspection]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는데, 오늘을 사는 젊은 여성으로서, 그리고 그녀가 접하는 혼란스러운 관계를 다루었다. 첫 싱글로 공개된 ‘I Need Your Love’는 관계에서 파생되는 책임감과 헌신에 대한 두려움을 노래하고 있는데, 유럽의 젊은 세대들이 공감을 표하며 커다란 성공을 가져왔다. 벨기에의 모든 라디오 채널을 비롯, 유럽의 20개나 넘는 라디오 스테이션에서 탑 10을 기록하기도 하였다. 불성실한 연인에게 무심하게 관계의 종말을 예고하는 싱글 ‘Don’t Go’ 또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드레이크의 ‘One Dance’를 연상시키는 트로피컬한 댄스 비트와 타나에의 소울풀한 음색이 만나면서 나른하면서도 관능적인, 독특한 감성을 이끌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