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맴매야

맴매야

공유하기

퍼플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8.09.18
앨범소개
3인조 걸그룹 퍼플, 18일 ‘맴매야’ 공개
첫사랑 향수를 일으키는 중독성 강한 곡으로 삼색매력 어필!!

3인조 걸그룹 ‘퍼플’이 18일 음원을 공개하고 올 가을 가요 대전에 합류한다.

다정, 승민, 수빈으로 구성된 3인조 프로젝트 걸그룹 퍼플은 18일 오후 6시 온라인사이트를 통해 첫 디지털 싱글 ‘맴매야’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신예 걸 그룹 퍼플은 하얀 설현이라는 별명을 얻은 Mnet ‘프로듀스 101’ 출신 다정과 드라마 해피시스터즈 OST에 참여해 매력적인 보이스를 뽑낸 승민, 청순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갖춘 비글미 막내 수빈으로 구성 됐다.

싱글 곡의 제목 ‘맴매야’는 어린시절 모두가 많이 들어봤을 만한 친숙한 단어로, 제목과 같이 복고적인 요소를 물씬 풍기는 레트로 신스팝 댄스곡으로, 묘한 향수를 일으키는 중독성 강한 곡이다.

또한 복고적인 단어들과 대비되게 씐나, 칼답장, 꿀팁 등 재치있는 최근 유행어가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는 가삿말도 흥미로울 뿐만 아니라, 누구나 따라할 것 같은 포인트 안무로 퍼플은 대세 걸그룹을 꿈꾸고 있다.

중독성 있는 새로운 사운드를 추구하는 퍼플을 위해 걸그룹 ‘여자친구’와 ‘해시태그’ 등의 앨범에서 독특한 음악성을 선보인 프로듀서 ‘미오(Mi.o)’가 프로듀싱 했다.

젠트아이 관계자에 따르면 "맴매야는 귀여운 얼굴과 성숙한 몸매를 지닌 세 멤버의 이미지와 어울린다면서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훔치고 싶은 수줍은 소녀의 감성을 담은 복고풍의 세련된 음악이라고 밝혔다.

퍼플은 향후 각종 음악방송과 온라인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