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LIKE A BOMB

LIKE A BOMB

공유하기

데스티니 (DESTINY)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8.09.28
앨범소개
'데스티니'는 아이돌, 배우, 안무가, 솔로 아티스트 등 여러 방면에서 활동해오던 멤버들이 모여 결성된 그룹으로, 방송활동을 비롯해 음반, 공연, 작품 등 이미 다양한 경력과 실력을 바탕으로 한 그룹이다.

데스티니는 팀의 리더인 J.C 와 멤버인 보혜가 직접 제작 및 프로듀싱한 그룹으로써 'J.C'는 과거 걸그룹 '워너비' 출신의 안무가이며, '보혜'는 과거 걸그룹 '벨라' 와 '키스앤크라이'의 리더 출신으로 그룹활동 이후에는 줄곧 솔로 활동에 매진해왔다.
둘은 또한 다년간 타사 아이돌그룹과 연습생들을 트레이닝 해오며 쌓인 노하우들을 통해 직접 팀을 제작함으로써 보다 완성도 높은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하였다고 한다.
이번 앨범 'LIKE a BOMB'의 음악적 요소는 '보혜'가 담당, 안무는 'J.C'가 담당하였으며 스타일링 및 비쥬얼 디렉팅은 배우 출신 멤버 '유영'이 담당하였다.

데스티니는 현재 음악방송 보다는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대중들과 가까워지는것이 더 빠를것이라는 판단으로 음반 발매 후 유튜브 등 SNS작업에 매진할 계획이며 발매전부터 각종 페스티벌 등 공연 및 행사를 통하여 자료를 만들고 활동을 해오고 있다.
앞으로도 국내를 포함한 해외까지 꾸준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앨범소개 및 곡소개

데스티니의 첫번째 앨범 'LIKE a BOMB'은 요즘 케이팝시장에 서서히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뭄바톤 장르의 댄스곡으로써, 이국적이며 강렬한 아프리칸 리듬과 귀에 쏙쏙 박히는 소스들이 돋보이며 캐치한 느낌을 더하기 위해 EDM적인 요소도 가미하여 댄스가 주무기인 데스티니가 대중에게 선보이기에 첫번째 곡으로 안성맞춤인 곡이다.
후렴구에는 보컬 뒤에 섹시하게 흘러 나오는 숨소리가 포인트이며 따라오는 야야야 후크는 모두가 따라하고싶은 느낌의 더욱 더 흥을 돋궈주는 파트이다.
거기에 J.C의 랩을 더하여 장르적 특색을 확실하게 살려주었고 원하는 상대를 내손에 넣고야 말겠다는 자신감을 한껏 과시한 가사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