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I Don't Care

I Don't Care

공유하기

뉴이스트 W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8.10.01
앨범소개
뉴이스트 W, 스푼즈 캐릭터와의 달콤한 콜라보레이션 ‘I Don’t Care(with 스푼즈)’ 발매!
뉴이스트 W X 스푼즈, 달콤한 콜라보레이션 ‘I Don’t Care(with 스푼즈)’…멤버 전원 작사 참여!

뉴이스트 W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으로 돌아온다.

지난 앨범 ‘W, HERE’와 ‘WHO, YOU’를 통해 강렬한 메시지가 담긴 음악을 선보인 뉴이스트 W가 엔씨 소프트의 캐릭터 ‘스푼즈’와의 만남을 통해 반전미 가득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앞서 뉴이스트 W와의 보다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히며 많은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는 스푼즈 캐릭터는 소프트의 새로운 캐릭터 IP로 털 뿜뿜 양 ‘비티’, 민트초코요정 ‘신디’, 기묘한 아기용 ‘핑’, 수줍은 전직 악마 ‘디아볼’, 부드러운 ‘슬라임’ 등 총 다섯 친구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핑크와 민트 등 눈을 사로 잡는 아기자기한 색채는 물론 귀여운 외모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스푼즈 캐릭터가 대중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색다른 문화 콘텐츠로의 확장을 위해 대세의 아이콘 뉴이스트 W와 만나 한층 더 달콤해진 콜라보레이션을 시작한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I Don’t Care (with 스푼즈)’는 ‘하고 싶은 것은 일단 해보자!’라는 엉뚱한 스푼즈 캐릭터들의 느낌을 경쾌하고 통통튀는 밝은 멜로디와 함께 청량감이 물씬 느껴지는 멤버들의 4인 4색 개성 넘치는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뉴이스트 W만의 색다른 느낌을 드러내고 있다.

또한 캐릭터 게임의 배경 음악과 같은 전자 사운드에 위트 넘치는 가사가 어우러지며 곡의 귀여운 매력을 배가 시켰을 뿐만 아니라 작사에는 뉴이스트 W 멤버 전원이 참여, 멤버 백호는 작곡에도 직접 참여하는 등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이처럼 강렬한 카리스마부터 밝은 에너지와 귀여운 모습까지 다양한 컨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뉴이스트 W는 스푼즈 캐릭터와의 아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층 발전된 모습과 함께 다채로운 표현력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음악을 들려주는 것을 넘어 보고 느끼는 즐거움까지 선사하려 한다.

? 확정 트랙리스트

1. I Don’t Care (with 스푼즈)
LYRICS BY BAEKHO, JR, ARON, REN, BUMZU / COMPOSED BY BUMZU, BAEKHO, Kissy (PRISMFILTER) / ARRANGED BY Kissy (PRISMFILTER), Anchor (PRISMFILTER)

‘I Don’t Care (with 스푼즈)’는 엉뚱한 매력을 가진 스푼즈 캐릭터들의 느낌을 경쾌하고 통통튀는 멜로디를 기반으로 한 곡으로 캐릭터 게임의 배경 음악과 같은 전자 사운드에 멤버들의 4인 4색 개성 넘치는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이에 ‘하고 싶은 것은 일단 해보자!’라는 느낌의 위트 넘치는 가사가 더해져 곡의 귀여운 매력을 배가 시켰을 뿐만 아니라 작사에는 뉴이스트 W 멤버 전원이 참여, 멤버 백호는 작곡에도 직접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