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있는데 없는 너

있는데 없는 너

공유하기

레오 (LEO)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8.10.02
앨범소개
짙은 호소력으로 감성을 자극하는, 레오의 1st DS [있는데 없는 너]

1st 미니앨범 [CANVAS]로 다채로운 색을 선보이며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마친 레오가 발라드 곡 ‘있는데 없는 너’를 깜짝 공개한다. 

레오의 솔로 데뷔 프로젝트 피날레를 장식하는 [있는데 없는 너]는 미니앨범 발매 시 수록곡으로 거론되었으나 미처 수록되지 못한 곡으로, 레오의 발라드를 기대하는 팬들의 많은 요청에 의해 발매를 결정하게 되었다.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이었던 ‘Touch & Sketch’와는 상반되는 분위기의 ‘있는데 없는 너’는 차분한 멜로디 위에 덤덤한 레오의 목소리와 래퍼 한해의 피처링이 더해져 레오표 발라드의 깊은 감성을 감상할 수 있다. 

1. 있는데 없는 너 (Feat. 한해)

"있는데 없는 너"는 피아노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R&B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LEO와 1st MINI ALBUM [CANVAS]의 "나는 요즘"을 함께 작업한 Ryan IM 작가와 또 한번 호흡을 맞춰 완성되었으며, 전반부에는 생각 속에서 존재하는 이가 곁에 없음을 표현하고 이후 감정의 변화와 복합적인 심경을 음악적 구성으로 풀어냈다. 아웃트로의 피아노 연주가 곡의 여운을 더한다.

======================================
Lyrics by LEO, 한해
Composed by LEO, Ryan IM
Arranged by Ryan IM
 
Piano 이영식
Chorus Ryan IM
 
Recorded by 강선영, 권지원 @ Jelly Sound
Digital Editing by 철지니어 IM @ Imagine Muzik
Mixed by 박근상 (Asst. 강선영) @ Jelly Sound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