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빛의 자녀

빛의 자녀

공유하기

김영호

앨범유형
싱글/EP , 국내CCM / CCM
발매일
2018.10.22
앨범소개
CCM 가수 김영호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빛의 자녀] children of light

남성 3인조 CCM 그룹 "보이시스"(1997년~2002년 활동)의 메인보컬 김영호의 세 번째 솔로 CCM 앨범으로 하나님을 믿는 빛의 자녀들이 하나님 뜻 대로 살아가자는 내용으로 대표곡 빛의 자녀를 작곡했으며 그 외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3곡을 앨범에 담았다.

1. 빛의 자녀 children of light
 "항상 기뻐하라 , 범사에 감사하라 , 쉬지말고 기도하라" 의 데살로니가 전서 5장의 말씀을 밝고 리듬으로 편곡한 곡으로 하루의 모든 일상을 감사하며 하나님의 뜻대로 살아가자는 메세지를 담은 하나님의 빛의 자녀들을 위해 노래를 불렀다.

2. 하나님이여 O God
하나님께 죄를 지은 다윗이 용서를 구하는 찬송시 (시편 51편)를 노래로 만들었다. 중저음의 호소력있는 보컬 음색은 듣는 이들과 함께 마음으로 기도하게 만드는 곡이다. 

3. 그 아무도 You gave me love 
유명한 외국 찬양 You gave me love (작사 Archie P.jordan 작곡 Claire cloninger ,번역 최덕신 )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하나님을 통해 받은 사랑과 감사의 고백을 잔잔한 멜로디에 표현한 곡이다.

4. 니고데모 이야기 (Feat.김새힘)  Nicodemus story 
어두운 밤 사람들 눈을 피해 예수님을 만난 니고데모 이야기(요한복음 3장)다. 사람이 물과 성령으로 새롭게 거듭나야만 천국을 갈 수 있다는 진리의 말씀을 통해 변화된 니고데모처럼 이 노래를 듣는 이들이 새롭게 변화되길 희망하는 곡이다. 김영호의 아들 "김새힘"이 피쳐링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