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DISH CRIMSON X ALTDIF

DISH CRIMSON X ALTDIF

공유하기

DISH CRIMSON (디쉬크림슨)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18.10.17
앨범소개
DISH CRIMSON X ALTDIF 1st Single [ALTDIF : 안녕?]

최근 싱글 ‘SUNSET’, ‘One Love’를 발매한 힙합밴드 DISH CRIMSON(디쉬 크림슨) 이 Tea & Lifestyle Brand ALTDIF (알디프) 의 런칭 2주년을 맞아 콜라보레이션 싱글 앨범 ‘ALTDIF : 안녕?’을 발표한다.

DISH CRIMSON(디쉬 크림슨)은 드럼, 기타, 베이스, DJ, Rap 5인조로 이루어진 힙합 밴드로 G-Funk, 블루스, 훵크, 개러지 록 등 빈티지한 감성과 스타일을 추구하며 기존 힙합에서 보기 힘든 미니멀하고 자아 성찰적인 가사로 남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번 싱글 앨범 역시 TEA (차) 브랜드와의 협업이라는 일견 독특한 행보이나 이면에는 더 나은 세상을 꿈꾸며 일상의 작은 순간과 장소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브랜드와 밴드의 공통된 가치관이 녹아있다.

‘we hopin’, we dreamin’ better days’

Tea & Lifestyle Brand ALTDIF와 소설 ‘데미안’에서 영감을 받은 곡으로 우리가 꿈꾸는 장소, 세상, 가치관에 관한 이야기이다.

어쿠스틱 기타가 주를 이루는 사운드와, ALTDIF를 아는 사람들이라면 입가에 미소를 짓게 할 비유들로 채워져 있는 이 곡은, 세상을 변화시키기 위해서는 ‘자신이라는 세상’을 깨는 것이 먼저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Credits]

Produced by DISH CRIMSON
Written by DISH CRIMSON
Arranged by DISH CRIMSON
Mix/Mastered by 방경식 @TS STUDIO
Vocal : C.Cle
Guitar : 이상훈
Bass : 정다연
Drum : 김인중
ALBUM Artwork by ALTD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