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도쿄

도쿄

공유하기

비야 (BIYA)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18.10.20
앨범소개
신인가수 비야(BIYA) 두 번째 싱글 ‘TOKYO (Feat. 올티 Olltii)' [20일] 공개. 

신인가수 비야(BIYA)가 두 번째 싱글 ‘TOKYO (Feat. 올티 Olltii)’를 [20일] 공개 한다.
첫 번째 싱글 ‘시애틀(Feat. 지투G2)’에서 독특한 음색과 분위기 그리고 CITY OF DREAM의 신선한 프로젝트로 좋은 반응을 얻은 비야(BIYA)는 이 분위기를 이어 기습적으로 두 번째 싱글 'TOKYO (Feat. 올티 Olltii)'를 공개 한다고 밝혔다.

두 번째 싱글 ‘TOKYO (Feat. 올티 Olltii)’는 실력파 래퍼 올티(Olltii)의 피처링 참여로 기대감이 고조되는 한편, ‘시애틀(Feat. 지투G2)’과는 또 다른 도시 분위기와 ‘TOKYO’의 매력을 어필 하고 있다. 

‘TOKYO (Feat. 올티 Olltii)'는 답답한 현재를 벗어나서 새로운 곳으로 떠나 그 곳의 분위기와 문화에 빠져들게 하는 곡이고, 노래를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 일본의 수도 도쿄를 떠올리게 하는 곡이다.

비야(BIYA)는 “첫 싱글 앨범 공개 후 주변에서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시고, 연락도 많이 왔다고 한다. 학업 및 다음 앨범 작업에 집중하고 있어 특별한 활동을 못해 아쉽다고 전했다. 이번 ‘TOKYO (Feat. 올티 Olltii)’를 통해 대중들과 소통하고 홍대 및 거리 공연 등으로 대중에게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비야(BIYA)는 팬분들에게 남은 프로젝트도 꼭 기대해 달라는 말도 잊지 않고 전했다.

[Credit]
Guitar 강현
Lyrics by LoF!, Olti
Composed by LoF!
Arranged by LoF!
Mix by LoF!

Band ver.
[Credit]
Guitar 최우석
Keyboard 장예은
Bass 김예인
Drum 이창대
Lyrics by LoF!
Composed by LoF!
Arranged by LoF!
Mix by Lo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