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너 땜에

너 땜에

공유하기

DooRi (두리)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18.10.29
앨범소개
청아한 보이스!
두리의 세번째 솔로 앨범 너 땜에!

걸그룹 GBB(지비비) 메인보컬인 두리(DOORI)의 3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너 땜에”는 첫 싱글 앨범 이후 1년여만에 내는 앨범이다.

1년전에 냈던 싱글1집, 2집은 트로피컬하우스 기반인 댄스 스타일의 곡으로 팬들에게 두리(DOORI)를 알렸다면, 이번 앨범은 전혀 다른 스타일에 곡으로 떠나는 남자를 붙잡고 싶은 여자의 속 마음을 말로 표현하는 미디엄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트렌디한 반주 위에 두리(DOORI)만의 매력적이고 맑은 청아한 보이스!
두리(DOORI)만의 스타일로 이야기를 담아 낸 “너 땜에” !

이 곡에 참여한 작곡가 Hiei 와 손이삭은 장르를 불문한 활발한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는 실력파들로써 작곡가 ’Hiei’ 는 김그림의 '어떤그림, 사람이 웃긴게, 아녹의 'I'm in love, Sea U'등 트렌디하고 세련된 사운드로 다양한 작품을 선보였으며,
함께한 손이삭 작곡가는 드라마 보그맘 ost ‘제발우리 사랑하면 안돼나요’에서 두리(DOORI)와 함께 작업을 한 사이 이며 '끝까지 사랑','막돼먹은 영애씨','보그맘'등 드라마 OST를 곡 발표하며 감성 OST 작곡가로서 입지를 다진 실력파 들이다.
걸그룹 GBB의 메인보컬로도 활동중인 두리(DOORI)는 요즘 너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GBB의 2집 준비와 11월 말경 선 보일 자신의 첫 미니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두리(DOORI)의 이번 디지털싱글 3집 “너 땜에”로 솔로가수 두리(DOORI)로써 앞으로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 본다.

■ 크레딧

작사: Hiei, 손이삭
작곡: Hiei, 손이삭
편곡: Hiei, 손이삭

Bass Hiei, 손이삭
Drum Hiei, 손이삭
Piano Hiei, 손이삭
Synthesizer Hiei, 손이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