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We Are Attetion Whore & Crazy

We Are Attetion Whore & Crazy

공유하기

관종식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18.11.01
앨범소개
관종식 [We are Attetion whore & Crazy]

여름을 지배하려했으니 수준미달로 4달에 걸쳐 드디어 완성된 관종식에 첫번째 대형 프로젝트!
지배는 내년 여름에 하려한다. 가을에 나와버린 만큼 컨셉을 수능 금지곡으로 바꾸면서 더욱 강한 중독성을 띄는 고3이 들으면 아주 위험한 음악이다.특히 모기 모기 모기 , 잠못드는밤이라는 구절은 꼭 자기전에만 듣길 바란다
관종식이라는 팀은 말그대로 관종과 중간에 J.SHARK(한종선)와 RAPTRA(공선식)에 본명 종과식을 붙혀넣어 관종식이 되었다.
RAPTRA 는 중학교때 부터 친구이며 자기인생에서 평생소원이 자기 목소리가 멜론에 나오는게 소원이라 하여 시작한 대형 프로젝트!
모기라는 제목 또한 RAPTRA 가 정하였다.원래는 MOSQUITO 였으나 곡을 만들기 시작한이후 어마어마한 아이돌 레드벨벳이 MOSQUITO라는 음원을 발매 ,머지않아 BJ 계에 신 감스트 마저 MOSQUITO 라는 곡을 발매하여 한국말로 모기로 변경하였다.
이번 디지털 음원은 어마어마한 양에 리버브와 말도안되는 오토튠 그리고 신나는 분위기를 만끽할수있는 색소폰이 다 지난 여름을 다시 생각나게한다.
작곡 참여는 BRUZI 작곡가 와 J.SHARK 가 함께 하였으며 작사는 J.SHARK,RAPTRA 가 함께하였다.
선선한 가을에 냈지만 내적댄스가 일어나는 여름이 생각나는 노래이다.
글로벌팬은 없어서 집에있는 가족들과 주변 친구들에 폭팔적인 우려가 기대된다.
이번 타이틀곡 모기(MOSQUITO)는 트로피칼EDM 장르이며 샤워할때 머리감을때 나도 모르게 모기모기 중얼거리는 자기 자신을 발견할수있다.
관종식 RAPTRA 는 이번 곡 모기(MOSQUITO)에 대해 별 감흥이없고 만들고 나서 부터 벌써 다음 곡을 준비중이여서 J.SHARK가 심하게 걱정중이라고 전하였다.

ALBUM REVIEW

01.모기(MOSQUITO)
Lyrics by J.SHARK,RAPTRA
Composed by BRUZI,J.SHARK
Arranged by BRUZ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