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Fly me to the moon

Fly me to the moon

공유하기

LEWYN & 조하은 (르윈 앤 조하)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8.11.04
앨범소개
1) 르윈의 나비효과 
보스턴에 있는 나비의 날개짓이 서울에 태풍을 일으킬 수도 있다. 

2) 2년 전, 봄과 여름
2016년 봄부터 발표된 가상의 작곡가 르윈 (LEWYN)의 모든 싱글은 하나의 러브스토리로 이어진다. 우연한 계기로 작곡을 하게 된 대한민국 서울의 한 남자와 미국 보스턴에서 노래하던 여자의 이야기이다. 

3) ‘1’과 ‘6’의 의미
 르윈의 모든 곡 안에 숨겨진 퍼즐 조각들은 서로 긴밀히 연결된다. 이를테면, 2018년 3월, 다섯 번째 싱글 [Some Kind of Love]를 발표하기 전, 르윈 프로젝트의 장서우는 SNS에 2년 전에 발매한 두 번째 싱글 [Your Night Is My Day] 속에 숨겨진 숫자 ‘1’과 ‘6’에 대해 처음 언급했는데 이 숫자들의 의미는 이번 싱글에서 밝혀진다.

4) 장서우의 첫 번째 에세이 [우주 어딘가에 있는 그대에게]
2018년 9월, 장서우의 첫 번째 에세이 [우주 어딘가에 있는 그대에게]가 출간됐다. 사랑과 사람, 꿈, 사색이라는 4개의 주제로 마치 별을 여행하는 어린 왕자처럼 ‘마음’이라는 누군가의 우주를 담아낸 감성 에세이이다. 이 책은 장서우의 르윈 프로젝트와 궤를 같이하고 있으며, 이번에 발표하는 LEWYN & JoHa (르윈 앤 조하)의 신곡 [Fly me to the moon]과 직접 관련이 있다.  

5) LEWYN & JoHa (르윈 앤 조하)의 [Fly me to the moon]
가상의 작곡가 ‘르윈(LEWYN)’과 싱어송라이터 ‘조하(JoHa)’가 만나 프로젝트를 결성하여 신곡 [Fly me to the moon]을 발표한다. 조하(JoHa)는 2년 전, 르윈의 두 번째 싱글 [Your Night Is My Day]에 참여한 인디밴드 ‘하은채’의 조하은의 새 예명이다. 버클리 음대 출신의 ‘조하’는 페이스북 페이지 ‘일반인들의 소름돋는 라이브’에 수차례 소개된 바 있는 실력파 뮤지션이다. 신곡 [Fly me to the moon]은 장서우의 첫 번째 에세이 [우주 어딘가에 있는 그대에게] 출간을 기념하며 장서우와 조하가 함께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하여 완성했다. 

6) ‘1’과 ‘6’ 
2018년 ‘르윈 앤 조하’ 프로젝트는 어쩌면 이미 2년 전부터 예정되어 있었는지도 모른다. [Fly me to the moon]는 르윈의 ‘여섯 번째’ 싱글이자 르윈 앤 조하의 ‘첫 번째’ 곡이다. 그리고 이번 곡은 지난 2년 반 동안 ‘1권’의 에세이와 ‘6장’의 싱글을 발표한 르윈 프로젝트 [Part 1.]의 마지막 곡이다.

■ 크레딧

Produced by JANG SEOU & JoHa 
Lyrics, Composed, Arranged by JANG SEOU & JoHa

Vocals by JoHa   
Piano by JoHa  
Bass by 김성수 
Synthesizer & Programming by JANG SEOU
Drums by JANG SEOU
Recorded by 박용희 at Black Key Studios
Mixed by JANG SEOU
Mastered by 박정언 at Honey Butter Studio
Video by JANG SEOU & JoHa 
Artwork by JANG SEOU & Jo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