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내 사랑

내 사랑

공유하기

좋아서하는밴드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18.11.06
앨범소개
아무리 무서운 겨울도 봄을 이길 수는 없습니다. 아무리 센 겨울바람도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을 막을 수 없습니다. 봄바람이 불어오면 겨울이 떠나갑니다. 온 세상을 녹이는 아름다운 봄바람이 우리네 마음에도 불어오면 좋겠습니다. 세상 곳곳에 숨어 있는 얼어붙은 모든 마음에 불어와 그 굳은 마음 녹이고 다시 살아나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봄이 오면, 차가운 대지와 마른 나뭇가지 아래 숨어 있던 연둣빛 생명이 피어납니다. 농부들은 서둘러 겨우내 묵은 땅을 갈아엎고 씨를 뿌리며, 다가올 여름을 준비합니다. 농부가 씨를 뿌리는 것은 씨앗 속에 있는 생명의 진실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씨앗 안에 담긴 보이지 않는 가능성을 보고 있기 때문입니다.좋아서하는밴드의 시선 그 두 번째 노래 '내 사랑'

잠시 떨어져 있는 것도 아쉽고 그리운 연인들의 마음을 담은 노래입니다.

CREDIT

[내사랑]
작사 작곡 / 손현
편곡 / 좋아서하는밴드

베이스 / 김성수
보컬 기타 / 손현
퍼커션 / 조준호
건반 아코디언 글로켄슈필 코러스 / 안복진

Produced / 좋아서하는밴드
Recorded / 손현 @시와바람 스튜디오
(Except Recorded 베이스, 퍼커션 / 곽동준 @studio ARK)
Mix&Master / 신재민 @ Philos Planet
Vocal director/ 남예지
Artwork / 안민진

제작 / 좋아서하는밴드
A&R / 웨스트브릿지

사과 속의 씨앗은 셀 수 있어도, 씨앗 속의 사과는 셀 수 없습니다! 우리 아이들 안에 담겨진 놀라운 생명의 진실과 그 가능성도 우리가 가늠할 수 없습니다. 우리도 눈이 열려 우리 아이들 안에 담긴 생명의 아름다움과 존엄함, 그리고 그 엄청난 가능성을 볼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이 간절한 마음을 담은 이 소망의 노래들을 함께 부르며, 거친 이 땅을 살아가는 우리 아이들의 꿈과 삶을 힘껏 응원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