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Forever Yours

Forever Yours

공유하기

키 (KEY)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8.11.06
앨범소개
Single Introduce
‘만능열쇠’ 샤이니 키, 디지털 싱글 ‘Forever Yours’ 공개!

샤이니 키의 첫 디지털 싱글 ‘Forever Yours’가 공개된다.

키의 솔로 데뷔곡 ‘Forever Yours’는 청량한 트로피컬 하우스의 바이브가 돋보이는 R&B 팝 곡으로, 가사에는 연인이 서로에게 푹 빠진 모습을 담아 설레는 감정을 느낄 수 있으며, 키의 개성 있는 음색과 피처링으로 참여한 소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조화를 이뤄 곡의 매력을 극대화시킨다.

또한 키는 샤이니 활동을 통해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음은 물론, ‘삼총사’, ‘인더하이츠’ 등 뮤지컬, ‘혼술남녀’, ‘파수꾼’ 등 드라마, 촬영을 마친 영화 ‘뺑반’을 통해 연기자로 맹활약하고 있으며, ‘놀라운 토요일’, ‘청담Key친’ 등 다수의 예능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센스를 지닌 패셔니스타로도 주목 받는 등 폭넓은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두각을 나타낸 만큼, 솔로 가수로서 보여줄 새로운 변신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Single Review

01. Forever Yours (Feat. 소유)
Korean Lyrics by 조윤경
Composed & Arranged by LDN Noise / Daecolm Diego Holland

키의 솔로 데뷔곡 ‘Forever Yours’는 청량한 트로피컬 하우스의 바이브가 돋보이는 R&B 팝 곡으로, 곡을 이끄는 밝은 기타 사운드와 코러스에 담긴 세련된 808 베이스, 신스 코드가 인상적이다. 가사에는 연인이 서로에게 푹 빠진 모습을 담아 설레는 감정을 느낄 수 있으며, 키의 개성 있는 음색과 피처링으로 참여한 소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조화를 이뤄 곡의 매력을 극대화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