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닮은사람

닮은사람

공유하기

오션 (5tion)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8.11.26
앨범소개
4인조 감성 보컬 그룹 오션(5tion) ‘닮은사람’

가수 오션(5tion)이 2018년 11월 26일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감성적인 R&B 발라드곡으로 새로운 싱글곡 '닮은사람'을 발표한다. 2018년 봄 싱글 ‘Love Takes Time’을 선보인 이후 6개월 만의 신곡이다.

이번 신곡 '닮은사람'은 헤어진 여인과 닮은사람을 우연히 마주쳤지만, 그녀가 아닌 줄 알면서도 닮은사람이 헤어진 그녀이길 바란다는 가슴 아픈 간절한 사랑과 그리움을 표현한 곡이다.

오션의 멤버이자 프로듀서로 활약 중인 렌이 직접 작사, 작곡하였으며, 지난 싱글 발라드곡인 '돌아와줘요' 이후 다시 한번 오션의 감성 보컬과 어우러진 섬세한 발라드곡을 탄생시켰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화려하고 따뜻한 조명과 섬세한 감정 연기로 네 남자의 간절한 그리움을 표현하였으며,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녹여줄 수 있는 영상미가 돋보인다.

한편 오션은 지난 싱글 ‘Love Takes Time’을 발표한 후 음악 방송을 통해 한국 팬들과 만났으며, 바로 일본 활동을 이어가 오리콘 전국 차트 9위에 이르는 등 변함없는 사랑을 받았다.

얼마 남지 않은 2018년 활동을 신곡 '닮은사람' 발표와 12월 오사카, 나고야, 도쿄 공연 투어 등 바쁜 스케줄로 마무리할 예정이다.

[Credit]
Written by Chris Lee (LEN)
Composed by Chris Lee (LEN)
Arranged by Jun Lee
Chorus by 강태우
Recording by 권유진 at Doobdoob studio
Mastering Engineer 권남우 at 821 Sound Maste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