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With You

With You

공유하기

DooRi (두리)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18.12.25
앨범소개
두리(Doori) 1RD MINI ALBUM [With You]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두리(Doori)’가 첫 번째 미니앨범[With You]을 선보인다.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Anything'은 EDM 장르의 댄스곡이며 감미로운 멜로디와 몽환적인 세션이 맑고, 청아한 두리(DOORI)만의 목소리로 담아낸 세련된 곡이다.

타이틀곡 'Anythig'과 신곡 1곡을 포함해 기존 싱글로 공개되었던 3곡이 수록된 총 5섯곡이 앨범에 실린다.
작곡가 손이삭은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은 두리(Doori)의 색깔이 가장 잘 표현된 곡이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을 정도로, 곡 작업을 할 때 곡의 전체적인 느낌과 가수의 보컬 색깔이 몽환적이면서 맑은 보이스를 생각했다고 했는데 ‘두리(Doori)의’ 보이스와 보컬 스타일이 딱 맞아떨어졌다고 한다.

또 한 두 번째 타이틀곡인 ‘Dancing With Me’도 강렬한 EDM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함께 작업한 ‘HuiGaro, DAENGZA’ 두 작곡자는 EDM씬에서 핫한 프로듀서들로써 ‘DAENGZA’는 최근 열리는 세계인들의 EDM 작, 편곡 대회에서 당당히 1등, 대상을 타며 전세계 팬들이 있을 정도로 유명인이다. ‘HuiGaro’는 두리의 첫 번째 두 번째 앨범을 함께 작업을 했던 작곡가이며 이번 앨범 작업 때 트렌디한 사운드에 중점을 맞추어 곡 작업을 했다고 한다.

손이삭 작곡가는 최근 가장 핫한 작곡가로 드라마 OST ‘보그맘’ ‘제발 우리 사랑하면 안 되나요’에서 두리(Doori)와 첫 작업을 했으며 지난 3번째 싱글 곡 ‘너 땜에’도 함께 작업을 했다. 또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불어라 미풍아”, “저 하늘 위에 태양이”, “여자의 비밀”,“고양이는 있다”, “소원을 말해봐”, “꽃 피어라 달순아”, “훈남 오순남”, “그 여자의 바다”,“막돼먹은 영애 씨”등 많은 작품 활동으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작곡가이다.

걸그룹 GBB(지비비) 메인보컬로도 활동 중인 두리(Doori)는 바쁜 활동 중에서도 이번 앨범 준비를 위해 열심히 준비한 만큼 이번 곡도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면 감사하겠다는 말을 전했으며 앞으로도 GBB(지비비)의 메인보컬로써도, 솔로 두리(Doori)로써도 좋은 노래와 함께 열심히 활동을 할 것을 밝히면서 이번 타이틀곡 'Anythig'도 기대하셔도 좋다고, 많이 많이 사랑해 달라고 앞으로의 활동과 앨범을 소개하였다.

■ 크레딧

01. Anything

작사: 고준경
작곡: 손이삭
편곡: 손이삭

Bass 고준경
Drum 고준경
Piano 손이삭
String 손이삭

02. Dancing With Me

작곡 : HuiGaro, DAENGZA
작사 : 혜원, HuiGaro
편곡 : HuiGaro, DAENGZA

03. 너 땜에

작사: Hiei, 손이삭
작곡: Hiei, 손이삭
편곡: Hiei, 손이삭
 
Bass Hiei, 손이삭
Drum Hiei, 손이삭
Piano Hiei, 손이삭
Synthesizer Hiei, 손이삭

04. 너와 나, 우리, 그날

작사: HuiGaro
작곡: HuiGaro
편곡: HuiGaro

Mixed by HuiGaro

05. Take Me Away

작사: HuiGaro
작곡: HuiGaro
편곡: HuiGaro

Mixed by HuiGaro